티스토리 뷰

여행

클럽디 거창 드디어 OPEN 했네요

조실장0 2020. 11. 19. 17:28
반응형

클럽디 거창

오픈한다는 얘기가 지난 9월부터 있었습니다.

몇번의 오픈지연이 몇번 있었던 결과 드뎌 11월에 오픈했네요.

 

신생골프장이라 가는길이 깨끗하다.

클럽 건물도 깨끗하게 잘 정리해놓았다...ㅎㅎ

 

클럽디거창은 총27홀규모의 골프장이다.

정식오픈 기념으로 인터넷으로 회원가입시 혜택이 많다.

그린피, 카트비할인, 지역주민할인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볼수 있다.

거창군 신원면 덕산리에 위치한 클럽디거창은 거창군에서는 최초의 골프장이다.

깨끗한 자연과 공기를 만끽하면 즐거운 라운딩을 즐길수 있어 좋다.

골프장이 꽤나 넓은 만큼 페어웨이도 넉넉하고 그린까지 블라인드 홀이 없어 좋다.

탁 트인 쾌적함을 느낄수 이어 좋다.

동코스, 서코스, 남코스 각 코스별로 9개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거리에 자신있는 분이라면 공격적인 플레이를 해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지리적으로도 거창IC에서 15분거리이다.

남부지역에 위치한 분에게 좋은 골프장이 생긴것이 아닌가 싶다.

대구,진주, 김천, 남원등에서도 1시간이내면 도착할수 있는 거리라 접근성도 좋다.

 

클럽하우스, 락커룸등 깨끗하고 편하게 이용할수 있어서 좋다.

여성고객에게는 라커룸에 파우더룸도 있다고 한다. ㅎㅎ

클럽하우스내 거창군의 특별한 메뉴도 맛볼수 있다.

 

클럽디는 이번 거창외에도 보은, 속리산, 금강도 있다

홈페이지 클럽디를 방문하면 다른 지역의 골프장도 확인할수 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