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운딩하기 딱 좋았던 7월의 날씨, 파인리즈cc & 리조트 방문후기 입니다.

요즘날씨는 장마로 인해 매일 비가 내리는 일기예보만 듣고 있는 더라 걱정이네요!
요늘의 포스팅은 7월 1박2일여행으로 속초에 위치한 파인리즈 리조트와 cc 방문기 입니다.

단체로 여행겸 라운딩이라 좋았던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27홀로 구성된 파인리즈cc는 전반적으로 호수가 많고 소나무가 많아 솔향기가 솔솔 나는 골프장이네요


파인리즈cc


구름이 끼진 했지만 7월의 날씨도 무덥지 않게 1박2일동안 시원하게 라운딩 할수 있어 좋았네요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그린 스피드를 알려주는 저 안내판!

오늘의 그린스피드...??

오늘의 공략하기 쉽지 않을 듯한 느낌 팍팍.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클럽하우스 내부에 커다란 야자수가 있어 파인리즈의 웅장한 스케일을 보여주는듯이 클럽하우스가 더 크고 멋져 보입니다.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7월에 날씨가 이렇게 좋을줄이야..

오후 1시에 시작하는 라운딩.

21도 정도되는 시원한 날씨에 상쾌하게 시작해봅니다.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전경이 멋지고 홀마다 경치가 아기자기 한게 멋진 골프장이네요~!

쫙~~~! 펼쳐진 페어웨이와 주변 나무의 조화가 한폭의 그림같네요..


파인리즈리조트


파인리즈리조트

라운딩후 파인리즈리조트에서 야간 모습입니다.

SPA도 있어 라운딩후 피곤한 몸을 달래주기에 좋구요.


내부 시설 사진은 없지만 딱히 불편한것 없이 좋은 숙면을 취할수 있어 좋네요 ㅎㅎ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파인리즈cc


둘째날은 전날보다 더 좋은 날씨!

아침부터 라운딩을 시작 해봅니다.~!


어제보다 경치가 더 좋은 골프장이네요~!

속초라서 수도권에서는 거리가 있지만

경치하나 만큼은 쵝오.

시설도 좋아서 또 오고 싶은 파인리즈cc & 리조트.


골프 라운딩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