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엑타코 변기 알갸 UV7 세정기를 아시나요? 시중에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변기세정제가 나왔네요. 변기세정제 하면 많이 알고 있는 파란물을 만드는 세정약과는 다른 제품이랍니다. 이 엑타코변기세정기는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이랍니다.

엑타코 변기세정기 사진
엑타코 변기 세정기

엑타코(ectato) 변기 세정기

세계 최초 UV-C LED 탑재로 살균수가 닿지 않는 공간까지 듀얼 살균.

수위감지 센서 탑재로 물내림시에만 살균수 생성(절전형).

커버분리형 구조로 스케일(석회질) 완벽 청소 가능.

사용년한이 없는 반영구적 사용 설계.

 

엑타코 UV7 변기세정기 사용법

사용법은 양변기의 물탱크 내부에 부착하여 사용합니다. 만수위선 1-2cm 위의 마른 벽에 부착하여 파란부분만 물에 잠기도록 해서 설치해야 합니다.

 

엑타코 변기세정기

전원을 연결하면 UV-LED등이 켜집니다. 녹색은 대기중, 파란색은 살균수 제조중이며 물이 새롭게 교체되면 30분간 자동으로 살균수를 제조한다고 하네요. 붉은색으로 나타날 경우 스케일 청소가 필요하다는 신호 혹은 기기 점검 신호랍니다.

 

사용설명서에 엑타코 자동변기세정기 부착위치와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 설치하는데 어렵지 않네요~!

사용한지 10일정도 되어가는데요 아직까지 작동은 잘되고 있고 변기물이 세정이 잘되는지는 좀더 지켜봐야 될것 같네요~! 

 

 

엑타코 변기세정기 실제 사용 동영상

엑타코 변기세정기 성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