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대 보험에 가입된 근로자를 대상으로만 신청이 가능한 지원 가능한 상품입니다. 연 3.2%의 최저금리로 근로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지원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회생, 회복, 파산 중인 근로자의 경우 지원대상이 아니니 국민통합금융지원센터에 문의해보세요~!

 

국민통합금융지원센터

최대 한도 1억 원, 이자율 연 3.2%~, 상황기간 최대 7년

근로자 대상 모바일 신청 가능 여부와 신청 가능 금액은 얼마인지 궁금하잖아요?

 

신청자격

신청자격: 4대 보험 가입 직장인

소득조건: 월소득 100만원 이상

신용등급: 1-7등급 이내

연체이력: 최근 3개월이내 없어야 한다.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최고한도부터 금리비교까지 신용등급 영향 없는 안심 한도조회. 신청부터 입금까지 당일처리.

 - 조달자금 소진 시 공지없이 상품 취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국민통합금융지원센터의 상담은 100% 무료상담입니다.

그 외 최대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 담보대출에 한새 심사기준에 따라서 차등금리가 적용됩니다.

연체 이률: 연 ~24% 이내, 대출중개수수료 없습니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 대출과 관련된 일체의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취급수수료 등 기타 부대비용도 없습니다.

상환방법: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

이자 외에 추가 비용 없습니다. 단, 일부 담보대출 상품에 한해 저당설정, 해지비용 및 조기상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기상환조건: 대출 시행일로부터 1년 이내 상환 시 최초 대출금의 2% 적용, 단 이자와 조기상환 수수료의 합산액은 2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국민통합금융지원센터에서 광고하는 상품들의 상환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장 상환기간 120개월 미만입니다.

 

대출 총비용 예시

100만 원을 12개월 동안 이자 24%

최대 이자율을 24%로 대출할 시 총 상환금액은 1,134,175원입니다.(대출상품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근로소득 활동 시 은행 방문 없이 무서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최저금리 무료 비교, 확정 한도 확인! (한도, 이자율 유선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