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었습니다. 잠깐 잠만 자고 일어나니 끝나있네요."

수술을 받았던 고객분이 수술 후 결과에 놀라고 편안하게 통증도 없이 받을 수 있는 수면마취수술에 대해 한 번 더 놀랍다고 합니다. 주변에 알고 있는 지인에게도 적극 추천하겠다고 해서 저의 길맨비뇨기과에서도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드려야겠네요^^

길맨비뇨기과 남성수술

1995년에 개원 후 점점 지점의 수가 많아졌으며, 28년이 넘은 오랜 기간 동안 남성수술에 대한 수술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만큼 남자들의 고민 또한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남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3가지로 결론을 내리고 있습니다.

발기부전, 조루증, 왜소 음경

이러한 고민해결에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는 최상의 결과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수면마취

길맨의 오랜 경험으로 통증에 대한 두려움, 수술이라는 고정관념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술은 아프고, 부작용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막연한 두려움이 남자의 고민해결에 걸림돌이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통증도 줄이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길맨은 수면마취 후 남성수술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편안하게 잠만 자고 일어나니 수술은 끝나있더라 이렇게 편한 줄 알았다면 진작에 할걸 그랬다, 지인에게도 적극 추천하겠다"라고 수술에 대해 감탄하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길맨비뇨기과 음경확대

왜소한 음경은 남자의 자존심을 꺾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남자의 자신감을 채워주기 위한 길맨의 음경확대술은 수술결과로 남자들의 자신감을 팍팍 심어드립니다.

음경확대 방법은 재료에 따라서 지방이식술, 프리미엄티링, 필러약물주입, 대체진피술이 있습니다.

 

지방이식 음경확대

복부지방, 옆구리지방, 허벅지지방등 나의 몸 피부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지방! 불필요하다고 여겨서 다이어트를 해서라도 없애고 싶었던 지방이 음경확대의 재료로 사용된다는 게 놀랍지 않나요?

지방이식 음경확대술로 빼고 싶고 없애고 싶은 복부지방을 흡입하여 왜소한 음경에 이식하는 남성 음경 확대수술입니다.

뱃살제거와 동시에 음경을 크게 만들 수 있다니 한 번의 수술로 2가지의 개이득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프리미엄티링

실리콘링 중에서도 최근에 만들어진 실리콘재질의 티링을 말합니다.

기존의 실리콘링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실리코링의 딱딱한 이물감, 불편감은 낮추고 좀 더 부드러워진 재질입니다.

그리고 굵기 또한 기존의 실리콘링보다 굵어진 만큼 볼륨감도 확실히 커져 남자다움이 좋아졌습니다.

실리콘링은 가격대비 크기 변화는 확실한 방법인 만큼 가성비가 좋습니다.

 

그러나 모두에게 관계 시 만족하는 결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파트너에게 불편감, 거부감을 줄 수 있는 만큼 수술직후의 결과보다는 최종적으로 부부, 애인이 함께 만족을 해야 완전한 만족감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필러약물주입

성형외과적으로 허가된 제품을 남자의 음경에 주입하여 음경확대술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주입하는 양은 개인의 취향, 만족도, 음경상태에 따라서 양은 달라지니 정확한 견적을 알기 위해서는 방문하여 상담과 상태확인 후 알 수 있습니다.

길맨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결과로 이어집니다.

대체진피 확대술

길맨비뇨기과의 경험의 결과로 대체진피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단,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원하거나, 지방이식을 이용한 음경확대술이 불가능한 경우, 필러주입이나 실리콘링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 마지막을 선택을 해야 하는 차선책으로 권장하는 경우라 대체진피확대술은 길맨에서는 현재 거의 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대체진피는 결과적으로 보았을 때 왜소 음경을 변화시킬 만큼 충분한 변화를 줄 수 있는 크기가 아닙니다.

진피의 두께가 정해진 만큼만 변화하기에 상담을 받아보면 만족도에 있어 추천해 드릴 수가 없답니다.

구리 길맨비뇨기과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남자에게 있어 자신감을 채워주기 위한 노력은 지금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길맨에서 숨어버린 자존심을 찾아 남자다움을 느껴보세요.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의원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