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법 같은 세상. 하루하루가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것을 보고 있자니 몸이 근질근질. 여러 광고를 보다 보면 관심이 많아지는 부분이 있다면 나도 왠지 여기에 참여하고 싶은 충동이 심하게 발생하기 마련이다. 오늘 포스팅은 의료 성형 중에서 비뇨기과 성기확대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성기확대

오랜기간 남자의 로망이라 할 수 있는 곧휴 확대! 지금보다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성기확대술이 요즘 대세라기보다는 일상화된 지가 오래입니다. 단지 필요한 남자에게는 익히 관심을 갖고 보았기에 알고 있는 정보들이 넘쳐나는 세상이라는 겁니다. 성기확대술에 대한 오랜 경험이 많은 길맨은 다양한 방법으로 수술부위도 선택적으로 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그 결과 지방이식, 필러 주입, 실리콘 링, 대체진피 이식 등 여러 재료를 이용하여 귀두확대, 음경확대, 길이 연장, 갈퀴 제거 등 여러 부위별로 나눔으로써 콤플렉스를 가진 남자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기 위해 개인 맞춤형 수술이라는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성기확대 재료

앞서 말한 성기확대의 재료는 개개인의 체형과 성기상태등을 고려해본 결과 취향을 최대한으로 반영하는 것과 경제적인 외부요인들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 여러 가지 재료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지방이식, 실리콘링, 약물 주입, 대체진피로 시도해볼 수 있는 재료가 있습니다.

지방이식

지방이식은 뱃살지방 옆구리 지방, 허벅지 지방 등을 이용하여 음경에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시술 후 대부분 바로 일상생활은 가능합니다만 무리한 운동이나 음주는 일주일 정도 자제하도록 합니다.

과격한 움직임또한 자제하는 것이 좋겠죠? ^^

지방이식의 또 다른 매력이라고 하면 일단 부작용의 우려가 거의 없다는 것과 추가 확대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필러 또한 추가 확대가 가능하지만 지방이식의 경우 해피 리콜이라는 추가 확대 시스템이 있어 1차 수술 후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거나 더 크게 변화시켜주고 싶다면 1차 수술 후 남은 지방을 냉동 보관해두었다가 추후 2차, 3차 수술로 추가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말합니다. 참고로 추가 수술은 비용 없는 무료라는 것!

실리콘 링

실리콘 링은 재질이 말랑하지만 관계 시 불편함을 주기도 반대로 성감이 더 좋아지는 경우등 여러 요소가 존재하지만 남자의 자신감을 업그레이드 시키기에는 가성비로 보았을때 최고조에 이른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최근에는 관계시 딱딱함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불편함, 통증을 줄여준 재료로 프리미엄 링, 티링이라는 재료가 개발되어 보다 만족감을 높여주는 수술로 진화하였습니다. 성감은 높여주고 남자의 볼륨감도 더 좋아진 재료, 그리고 가격은 저렴하게... 정말 가격이 부담되는 분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방법이랍니다.

필러 주입

약물 주입은 필러 재료를 주사기를 이용하여 주입하는 방법이라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결과를 바로 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술 직후의 모습이 완전한 모습은 아닙니다. 붓기가 있어 시간이 지나면 일부 빠지기도 하며, 유지기간은 평균 2-3년 정도입니다. 그동안 점점 크기가 줄어들며 줄어든 만큼 추가 주입으로 보충이 가능합니다.

대체진피

대체진피는 만들어진 진피를 절개 후 공간을 만들어 넣은 방식입니다. 수술시간은 자가지방과 비슷한 1시간-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대체진피는 크기 변화를 크게 하고 싶다면 실망할 수 있습니다. 진피의 두께가 있는 만큼 변화가 되기에 크기 변화가 크기 않고, 자연스러운 변화를 원하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길맨비뇨기과에서는 대체진피이식술은 적극 추천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비용대비 크기변화가 크지 않아서 차라리 실리콘 링이 더 가성비 좋다. 같은 가격이면 지방 이식 혹은 필러를 추천합니다.

 

이처럼 재료에 따라서 장단점이 있는 만큼 개개인의 취향과 성기 크기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세요. 길맨의 오래된 경험과 수술 노하우가 남자에게 최적으로 맞춤형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재료에 따른 방법과 더불에 수술부위별로 확대술이 있습니다. 귀두확대, 음경확대, 길이 연장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수술은 한 가지 혹은 복합적으로 동시에 가능합니다.

귀두확대

귀두확대의 경우 귀두가 음경에 비해서 작은 경우 혹은 조루증이 있어 조루 개선에 도움을 원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귀두확대는 음경확대와 달리 본인 크기에서 20-30% 정도 변화가 있다고 보면 됩니다. 따라서 크기 변화가 크게 되지 않는 피부특성이 있어 이러한 점 알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조루증이 예민한 귀두가 원인인 경우 귀두확대술로 둔화된 귀두가 조루증 개선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귀두확대는 자가지방, 혹은 약물 주입으로 수술이 가능하며, 실리콘 링, 대체진피로는 불가합니다.

음경확대

가장 많이 선호하는 수술부위로 자가지방, 실리콘링, 필러, 대체진피 등 모든 재료를 이용한 수술이 가능한 부위입니다. 왜소한 음경을 개선하기 위해 전반적인 변화 혹은 개인 취향에 맞게 부분적인 확대도 가능합니다. 앞서 말한 취향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기에 내원하여 의료진과 자세한 상담을 받아 본 후 수술방법 부위를 결정하도록 하세요.

길이 연장

이 또한 몸상태에 따라서 시술방법이 달라지며, 모두에게 필요한 수술이 아닙니다. 길이 연장 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함몰음경, 자라 고추 등 뱃살의 지방이 많아서 음경의 함몰이 심한 경우, 자라 고추라 말려들어가는 상태가 심한 경우 길이연장술이 필요합니다.

길이연장술의 방법은 하복부 지방제거술, 상부 길이연장술, 하부 음낭 갈퀴 술, 고도 함몰음경 교정술, 음경 피부 연장술 등이 있습니다.

개인에게 맞는 적합한 수술을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이처럼 재료에 따라서, 성기 상태와 체형에 따라서 달라지는 길맨비뇨기과의 성기확대!

길맨비뇨기과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의 결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의원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