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술에 대한 두려움은 누구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두려움을 이겨내야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수술 중에 막연한 두려움과 통증에 대한 무서움이 있는 분은

이제 수면마취후 수술이 진행되기에 이러한 두려움은 이제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지, 수술이 끝난 후 통증에 대해서는 약간의 차이는 있습니다.

통증이 전혀 없는 수술은 없기에 수술 후 관리만 잘해주어도 원하던 모습으로 흡족한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남성수술의 종류는 참으로 다양합니다.

성기확대술의 경우 귀두확대, 음경확대 길이연장이 있으며, 어떠한 재료를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자가지방이식, 실리콘 링, 대체진피, 필러 주입 등이 있습니다.

조루증 치료의 경우 신경차단수술, 미세지방 귀두 수술, 약물 귀두 수술, 소대 절제술이 있습니다.

발기부전 수술은 굴곡형, 팽창형 발기부전수술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물질 제거술, 포경수술, 정관수술등이 있습니다.

 

이처럼 많은 남성수술이 있지만 정작 자신에게 맞는 수술을 찾기라 쉽지 않습니다.

많은 광고속에서 다양한 정보가 있지만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직접 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확실합니다.

나의 현재 성기상태와 체형, 내가 수술 후 원하는 모습, 결과를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을 받아봐야 수술을 할지, 치료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어 미루고 미루고 한참을 미루기만 하고 있는 분은 수면마취로 수술이 가능합니다.

수술대에 누운 순간부터 두려움이 심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 또한 의료인의로써 많은 수술을 보아 왔지만 실제 수술대에 누우면 두렵고 떨리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래서 수면마취후 남성수술은 자고 일어나면 수술이 끝나 있어 정말 편안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간혹 수술을 받은 남성분들중에 "이렇게 편한 줄 알았다면 진작에 받을걸 그랬다"면서 아주 흡족해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수술에 대한 정보는 알고 있었지만 두려움 때문에 미루다가 이제야 하게 되니 얼마나 후회되는지에 대해 아쉬움을 이렇게 얘기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방법으로 남성수술을 할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지만 아직도 많은 남자분들이 수면마취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내시경 검사를 할 때나 수면마취로 하는 줄로 알고 있으며, 남성수술은 무섭다는 식으로 알고 있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길맨비뇨기과는 오랜 경험과 수술에 대한 노하우가 풍부합니다.

어떠한 남성수술 비뇨기과보다 오래되었다고 자부합니다.

 그 결과 남자들이 원하는 것, 원하는 모습 등 결과를 알고 있기에 남성수술에 대해서는 고객의 개개인에 맞는 방법으로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내원하시면 수술전후 사진 등을 참고할 수 있으며, 고민해결에 도움이 되실 거라 자부합니다.

 

길맨에서 남자의 오랜 고민을 해결하세요~!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의원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