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에서 알려드리는 실리콘티링입니다.

T링은 현재 모양이나 크기 재질까지 더 다양해져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다양한 실리콘링을 직접 보고 나서 원하는 스타일, 크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목차

    실리콘링

    실리콘링은 오래전부터 남자들의 왜소 음경, 작은 성기를 변화시켜 주기 위한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이전에는 음지에서 허가되지 않는 재료와 방법으로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았다면 이제는 의료용으로 허가된 실리콘링으로 수술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허가되지 재질의 실리콘링은 부작용의 우려가 높아서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의료용 실리콘링도 단순한 재질과 모양을 갖고 있었던 것이 점점 재질과 모양이 다양해져 원하는 모양과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양도 다양하고 굵기도 다양하진 실리콘링은 직접 내원하시면 상담을 통해서 확인가능합니다.

     

    실리콘 T링 (티링)

    링의 종류는 크게 C링과 T링으로 나누어집니다.

    티링은 모양이 T자형이라 T링이라고 불립니다.

    C자형 모양의 링 위에 넓은 바(Bar)가 붙어 있는 모양이 T자모양과 비슷합니다.

     

    요즘에 만들어진 의료용 링은 이전의 실리콘보다 재질이 부드러워졌으며 두께도 더 두꺼워진 프리미엄 T링이라 부릅니다.

    프리미엄링도 재질도 두께도 다양해져 볼록형 티링, 이중돌기 티링등 여러 모양을 갖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으로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실리콘 C링

    가장 기본이 되는 모양으로 재질, 크기, 두께, 모양등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민자형, 볼록형, 해바라기형, 더블링 등 다양한 모양과 함께 두께도 소, 중, 대 원하는 크기를 고를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습니다.

    기존의 C링이 있는 분도 쉽게 교체가 가능하며, 쉽게 주입과 제거가 가능하니 나에게 맞는 제품은 눈으로 확인 후 결정하세요.

     

    실리콘링의 장점

    실리콘링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일단 가성비가 좋습니다.

    다른 음경확대수술에 비해서 저렴하면서도 크기변화도 단번에 느낄 수 있어 남자들의 만족도가 좋습니다.

    작고 왜소한 음경, 함몰음경으로 고민이었던 남자에게는 경적적인 부담을 줄이면서 변화는 크게 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 작은 변화에도 파트너와의 관계가 더욱 좋아질 수 있습니다.

    실리콘링의 단점

    실리콘링의 단점이라고 하면 일단 부작용의 우려가 있습니다.

    모든 수술이 그렇지만 100% 안전한 수술은 없습니다.

    염증, 출혈, 통증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나 확률적으로는 크기 않지만 부작용가능성은 숙지 후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무조건 제거를 해야 회복이 된답니다.

    완전히 회복 후에 재주입이 가능하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부작용은 없지만 너무 큰 변화로 인해서 파트너에게 관계 시 거부감이나 통증을 유발하여 관계를 이어가지 못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너무 큰 것보다는 작은 것부터 조금씩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작용도 없고 파트너와의 관계도 좋아서 만족한다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넣은 링이 추후에 자리에서 벗어나 움직이거나 꺾이고, 부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여 불편감을 느끼는 경우 제거를 해야 합니다.

     

    길맨비뇨기과

    남성수술에 있어서 실리콘링은 함께 있어왔습니다.

    요즘은 다양한 재질과 모양으로 인해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아진 만큼 수술을 받은 남자들의 만족도가 좋아졌습니다.

    저렴하면서도 남자다움을 채워주는 길맨의 실리콘링!

    방문하셔서 남자의 부족함을 채워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의원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