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일상

코스카cc

조실장0 2020. 11. 10. 17:02
반응형

코스카cc

충북지역, 이천,여주지역에 골프장이 참 많죠.

코스카cc도 청주와 서울의 중간정도위치한 충북음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선선해진 기온이지만 맑은 하늘아래 라운딩을 가져보았네요 ^^

금방 겨울이 올듯하지만 골프장경치는 아직 즐기기에는 좋은 날씨네요~!

코스카cc는 사랑코스, 행복콧, 나눔코스 총 27홀로 구성된 골프장입니다.

 

2016년에 개장한 골프장으로 43만평이나되는 큰 규모네요.

자연과 함께 코스도 개성있게 꾸며진 곳이라 스릴을 느낄만 한곳이랍니다.

 

페어웨이가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니다보니 난이도가 꽤나 있는 골프장이네요~!

예약은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예약해야 하네요~!

부킹사이트서는 예약이 안되더라구요.

 

충북 음성군 음성읍 동음로 318

 

자연친화적이것이 느껴지는 것이 나무도 많고, 헤져드도 많고...

꽤나 신경을 많이 쓴 골프장인듯 느껴집니다.

 

27홀인 만큼 퍼블릭이 아니라 컨츄리클럽이네요~!

좋은 골프장 코스카cc를 아게 되어 좋았답니다.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듯 ㅎㅎ 그래서 자주 오고 싶어지는 코스카cc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