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왜소하다고 여기는 것은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도 왜소한 곳이 있습니다. 작은 고추가 맵다는 얘기는 옛말! 이왕이면 크게 변신할수 있는 확대술로 왜소음경을 변화시켜보세요. 작은고추가 이제는 대물이 되는 방법을 소개해봅니다.

복부비만 남성이 배를 보고 있는 사진

왜소음경

아무리 작아도 이렇게 작을수 있을까 하지만 왜소음경을 가진 남자들이 생각보다 많다. 특히나 비만체형을 가진 남자들이라면 대부분이 아랫배의 두툼한 지방살이 남자의 성기를 점점더 숨어버리게 만드는 함몰음경현상을 일으키게 된다. 이러한 우려를 없앨려면 진작에 자기관리를 했어야 한다. 왜소하고 작은 음경이라고 할지라도 이제는 달라질수 있는 음경확대술이 있으니 걱정할필요는 없다.

 

작은고추의 변신

왜소음경, 함몰음경이라 불리는 작은고추! 남자도 여자와 마찬가지로 자신을 가꾸고 변신시킬수 있는 시대이다. 고도비만인 남자에게 함몰음경은 당연히 따라오기에 다이어트를 통해서 체중조절만 잘 한다면 충분히 숨어있던 음경이 다시 머리를 내미는 거북이처럼 나 자신을 찾을수 있겠지만 다이어트라는 것이 쉬운일은 아니다라는 것은 알것이다.

 

힘든 다이어트보다 쉽게 함몰음경, 자라고추를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바로 음경확대술이다.

작디 작은 음경을 변화시키는 음경확대수술 방법은 재료에 따라서 자가지방이식, 약물(필러)주입, 대체진피, 실리콘링(프리미엄T링)을 이용한 여러 방법이 존재한다.

수술부위에 따라서 귀두확대, 음경확대, 길이연장등 부분적인 확대 또는 전체적으로 확대술이 가능하다.

 

이러한 세세한 부위의 확대, 재료에 따른 확대는 개개인의 취향과 성기상태, 몸상태를 고려해서 여러 방법으로 나뉘어졌다. 그결과 비뇨기과 의사와 상담을 통해서 나에게 적합한 수술방법, 수술부위를 결정하는 것이 수술후에도 후회하지 안는 방법이다. 

함몰음경교정 + 음경확대

함몰음경과 왜소음경이 심한 경우라면 함몰음경교정술(길이연장술) 한가지를 받는 것 보다는 음경확대술과 동시에 받는 것을 추천드린다. 함께 하는것이 좀더 음경이 좀더 길어져 보이고, 굵어져 남자다움을 찾을수 있기 때문이다.

 

음경확대방법은 어떤방법으로 할지는 비뇨기과 의사와 상담후 결정하도록 하자. 개인취향, 수술결과, 비용의 차이가 있어 한가지로 특정할수 없기 때문이다.

 

방문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본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의원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