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센츄리21cc 맛집- 문막 돌직구

조실장0 2021. 4. 14. 12:42
반응형

센츄리21cc 라운딩 후 맞은 원주 문막 맛집 돌직구입니다. 여기는 돼지고기 돌판구이 전문점으로 문막의 숨은 맛집이네요. 지역주민분이 맛있다고 추천해준 곳이라 라운딩 후 믿고 방문하여 구수한 막창으로 주문했어요.

 

센츄리21cc 맛집

돌직구 메뉴판

센츄리21cc 라운딩 후 지인들과 간단하게 먹을 고깃집을 찾던 중 원주 문막에 위치한 돌직구를 발견했네요~!

돌판구이 전문점이라고 간판에 떡 하니 써진것으로 보아 돌판구이 전문점인 것을 알고 있답니다.

 

소막창

인터넷으로 센츄리21cc 주변에 어디 좋은 맛집 없나 검색 중에 눈의 띈곳이 바로 역기 돌직구였습니다.

라운딩 후 간단하게 먹을 메뉴로 막창에 술 한잔 곁들이 겸해서 방문했습니다.

정말 커다란 돌판위에 지글지글 익는 소막창이 정말 끝내주게 맛 좋더라고요~!

 

돼지목살구이

소막창을 먹고 나서 이렇게 맞이 좋으니 다른 메뉴도 추가 주문했답니다.

돼지 목살로 추가주문! 돌판 위에 익어가는 돼지목살 냄새가 좋아 맛도 좋은 돼지 돌판구이 먹었네요~!

돌판위에 김치와 콩나물도 같이 익혀서 함께 먹는 맛! 다들 아시죠? ^^

 

돌판위의 오리주물럭

추가로 오리주물럭까지..ㅋㅋ

모든 메뉴를 후루 룹~! 

먹은 

미국산 소막창, 돼지 목살, 오리주물럭까지... 어느 하나도 모자랄 것 없는 맛집을 알게 되어 너무 좋네요~!

 

커다란 돌판이 맛의 비밀인듯한 돌판구이 전문전 돌직구에서 방문 후기 날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