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주 아리지cc 가는길에 만난 맛집이랍니다. 여주 전주본가에서 맛난 요리 한번 먹어볼까요? ^^

지난 5월에 방문한 곳이라 이제야 방문후기를 올리네요~! ㅎㅎ

아침식사가 가능한 곳이라 이른아침부터 라운딩전에 방문한 사람들로 북적이네요~! 주차장에 차들이 꽉차있더라구요 ㅎㅎ 큰 식당이다라는 느낌보다는 가정집같은 내부구조더라구요 ㅎㅎ

등심 한우고기부터 능이전골, 시래기국, 된장국까지.. 아침에 속을 채워줄 메뉴가 한가득이네요~!

라운딩전에 어떤것을 먹어야 든든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ㅎㅎ

 

밑반찬도 부족하기 않고 정갈하게 나오구요~!

너무 많이 먹으면 라운딩에 지장을 줄수 있어 적당하게 밥과 함께 고추장돼지목살불고기로 주문...

 

밥도둑인양 한그릇 뚝딱... 그냥 맛잇게 넘어가더라구요~! 

여주에는 골프장이 많아서 라운딩을 위해 자주 오거든요. 다음번에 묵은지김치찌게와 한우차돌박이된장도 맛있을것 같아 먹어볼까합니다. ㅎㅎ

 

여주아리지cc 라운딩전에 맛집으로 들른곳 전주본가에서... ^^ 

맛있게 먹고, 라운딩도 즐거웠던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