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차

    더 보울(The bowl)

    소내장 곰탕의 구수한 맛이 일품인 더크로스비cc 맛집으로 추천해봅니다.^^

    라운딩 시작전 이른 시간에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곳을 찾아서 간곳이 바로 더보울(The bowl) 소내장곰탕 전문점이더군요.

     

    이른시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여 아침을 해결하고 있더라구요~! 모두들 같은곳 더크로스비cc로 라운딩하는것 같았네요 ㅎㅎ

    잡내 없이 깔끔하고 구수한 맛이 넘 좋은 소내장곰탕!

    곰탕을 먹고 있으려니 술이 땡겨 이른 아침부터 소주한잔 땡기더라구요~!

    운전은 술을 안드시는 분이 하기로 하고 4명이서 아침부터 소주6병이 비워졌네요~!

    맛이 좋은 소내장곰탕 덕분에 든든하게 라운딩을 시작하게 되네요 ^^

    내가 아침부터 알딸딸한 취중골프를 하게 될줄이야... ㅜㅜ

     

    더 크로스비cc 라운딩을 오게 된다면 다시 재방문을 하게 될듯하네요~~!

    이른 아침부터 좋은 맛집을 알게 해준 지인분에게 감사!

    더보울 맛집에서 소내장곰탕 좋아요`! 꾸욲!! ^

    소내장곰탕 전문 The bowl(더 보울)에서 맛난거 먹은 후기였습니다.

    더크로스비cc에서도 차로 10분도 안걸리는 거리라서 멀지 않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