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원주비뇨기과 차별화된 놀라운 결과를 확인하는 방법

원주비뇨기과


수없이 많은 수술경험과 노하우의 결과로 
이제는 원주비뇨기과에서는 더이상 비교를 해볼필요도, 
의심해볼것도 없이 
개인의 취향에 부합하는 확실한 방법을 추구합니다.

남성수술의 다양한 방법

수술에 대한 안정성, 주의사항, 최종결과등 종합적인 것을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고, 
전,후변화된 모습을 예측후 최종결정을 해야 후회하지 않는답니다.

남성수술은  지방이식, 대체진피, 필러주입, 실리콘링.


여러 방법이 존재하지만 과연 나에게 맞는 방법을 제대로 찾은 방법을 알고 있나요?
재료에 대한 특징과 장단점을 알고 결정하세요.

지방이식확대수술

지방이식

지금 현재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점점 늘어나는 허리사이즈는 줄이고, 음경사이즈는 늘리는 방법이 바로 지방이식음경확대입니다.
아랫배속에 있는 지방을 흡입하여 내가 필요한 곳! 
즉, 음경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현재 시행하는 방법중에서는 부작용이라는 우려가 가장 적기에 안정성이 확보되어 있어 안심이 됩니다.
그리고 많은 지방흡입으로 뱃살이 쏘~~옥!

줄어드는 허리사이즈 만큼 음경사이즈는 더 UP! Up grade~~
더 커지는 변화를 느낄수 있어 여기 길맨비뇨기과에서 시술을 받은 남자들이 흡족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추가적인 확대도 가능하여 한번더, 또는 두번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여 부족한 부분, 더 욕심을 내고 싶은 분에게 적합하죠! ^^
요즘은 지방의 생착률을 높여주는 방법으로 PRP(고농축혈소판함유혈장)이라고 불리는 생착인자와 함께 넣어주어 지방이 더 잘 생착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대체진피

대체진피

어떤 사람은 대체진피가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피를 하고 싶다고 막상 상담을 받아보면 본인이 생각했던것이 틀렸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됩니다.

누구에게는 변화가 된것을 크게 느끼지 못할수도 있어, 딱 좋다라고 하는 정답은 없기 때문입니다.

남성수술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받아야 합니다. 


대체진피의 장점은 자연스러움입니다.

크게 하고 싶다고 해서 막상 수술후 결과를 보면 기대했던 크기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진피의 두께는 평균적으로 4-5mm.

두께가 1cm의 절반 정도라 대략 얼마정도일지 상상이 가시나요?


결론적으로 굵기에 대한 욕심이 큰 남자라면 대체진피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대체진피의 장점은 자연스러움이니깐요!

차라리 진피이외의 다른 방법을 추천한답니다.


필러 확대수술


필러주입

필러주입확대는 자가지방과 같이 주입양에 비례해서 크기변화를 느낄수 있습니다.
그래서 넣는 양이 많다면 묵직한 변화를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러는 주입양에 비례해서 가격도 달라집니다. 
같은 양을 넣었을때 음경크기가 큰 남자는 작은 사람보다는 변화가 작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작은 사람은 조금만 넣어도 많이 커진것을 느낄수 있어 개인마다 굵기의 변화의 차이는 달라지죠!

지방도 마찬가지랍니다. 음경크기에 따라서 같은 양을 넣어도 효과는 다르게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방은 뱃살, 옆구리의 지방이 충분한 체형이라면 채취한 지방만 충분하다면 결과적으로는 묵직한 변화를 느끼기에 충분하죠!


약물은 몇개를 넣는냐에 따라서 효과도, 비용도 달라집니다.

그래서 큰 변화를 느끼고 싶은 분은 비용도 어느정도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이식과는 다르게 시간이 지나면서 본인도 모르게 조금씩 작아진답니다.

필러는 조금씩 흡수되기에 크기가 작아지면 다시 주입을 하여 보충을 해주어야 크기를 유지한답니다.

최근 좀더 긴 시간을 유지된다는 새로운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마다 느끼는 차이가 있으며, 평균적으로 2-4년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실리콘링


실리콘링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C자모양의 링, T자모양의 링, 볼등 다양한 모양과 크기가 있는 실리콘링!
길맨비뇨기과는 의료용으로 허가된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이 좋은까 궁금하시다면 직접 방문하여 나의 음경크기와 취향에 적합한 것을 받으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최근에는 3세대 실리콘링으로 프리미엄링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실리콘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딱딱함! 불편함을 좀더 줄인 재질이라 고객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좋습니다.
3세대 실리콘링! 프리미엄티링은 가격대비 효과가 높습니다.
앞서 말한 방법보다 비용적으로는 가장 저렴하면서 변화는 지방이나 약물에 뒤쳐지지 않을 만큼 크기변화가 좋습니다.

그러나 이물질인 만큼 불편함, 부작용의 우려가 있어 이러한점을 알고 결정해야 합니다.
염증, 출혈, 통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계시 파트너, 혹은 본인에게 불편함이나 통증을 유발하여 관계가 어려울수 있습니다.
실리콘링이 자리를 잡지 못하고 움직이거나 꺽이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으며, 또한 링이 부러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런한 불편함은 극히 일부에게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그래도 알고 받는거와 모르고 받는것은 확실히 다르니 모든 가능성을 알고 완전히 숙지후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는답니다.

길맨비뇨기과

여기 길맨비뇨기과는 서울 경기권은 물론 멀리 원주, 춘천등 강원도에서도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것이 이상적인 방법일것입니다. 
길맨의 차별회된 방법으로 놀라운 결과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