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길맨비뇨기과에서 추천하는 남자의 모습! 현재의 소중이를 더 낳아진 상태로 변화시키고 싶다면 오늘의 내용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길맨남성수술별 남자의 두께변화정도를 알려드립니다~ ^^ 



달라진 길맨의 남성수술종류

길맨비뇨기과에서 많이 시행하는 남자의수술종류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자가지방, 실리콘링, 약물필러, 대체진피 이렇게 나뉘어지죠.
여기 4개자의 수술별두께변화가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자가지방

뱃살지방이 많은분, 누가보아도 복부비만인 남자라면 굳이 다른 방법을 추천하지 않아도 좋은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나의 뱃살지방, 옆구리지방, 허벅지지방등 지방이 충분히 많은 부위를 흡입기를 이용하여 흡입후 이식이 가능하도록 정제후 필요항 음경에 이식합니다.
많은 지방이 필요한 곳에서 제역할을 할수 있으니 정말 좋은 방법일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필요없던 뱃살지방이 줄어들게 되니 허리둘레가 줄어들게 되죠!
한마디로 1석2조의 최적의 선택이 되는 방법이랍니다. 뱃살많은 남자에게 딱! 맞는 방법이랍니다.

그럼 자가지방확대술의 두께변화는 얼마나될까요??
길맨비뇨기과에서 알려주는 자가지방을 이용한 두께변화는 주입되는양에 비례해서 두께의 변화도 달라집니다.
앞서 말한 뱃살지방이 많은 분이라면 지방이라는 재료의 양이 충분한 만큼 많이 넣을수록 크기변화, 즉 둘레의 변화가 커집니다.

만약, 내가 왜소한 모습을 완전히 달라지게 크게 원한다면 지방을 충분히 이식함으로써 두께또한 달라질수 있게 해드리죠!
그래서 자가지방은 내가 원하는 모습의 변화까지 달라질수 있다!
정해진 두께사이즈는 없습니다. 상담시 모습을 실제수술전후 사진을 통해서 확인하면서 원하는 사이즈, 원하는 두께를 알려주시면 충분히 달라질수 있으니깐요!

자가지방은 처음수술후 붓기가 빠지고, 일부의 지방은 흡수가 되어 크기가 처음보다 점차 줄어듭니다.
이건 지방이 생착되는 과정에서 일어날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래서 크기가 줄어들어서 수술전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효과가 없다? 라고 얘기하는 분들도 종종 있지만 지방이식은 추가적인 확대로 다시한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답니다.

처음수술을 받을때에는 지방흡입을 통해서 재료를 충분히 채취를 한후 원하는 두께만큼의 주입으로 두께변화를 느낄수 있도록 해드린답니다.
주입하고 나서도 남은 지방은 버리지 않고 냉동보관을 해둡니다. 시술후 3개월후 모습은 붓기가 빠지고 일부지방이 흡수되어 처음보다는 줄어든 모습을 갖게 되지만 보관된 나의 지방이 있으니 추가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죠! 이것이 바로 길맨의 해피리콜시스템 이랍니다. 지방이식의 큰장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자가지방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부작용적인 면에서 다른재료를 이용하는 것보다 거부반응이라는 것이 없기에 염증,출혈,통증등 부작용의 우려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가장큰 장점이며, 또한 앞서말한 해피리콜시스템이 있어 추가적인 확대가 가능하여 두께변화를 확실히 느낄수 있도록 한답니다. 추가확대를 했는데도 지방이 남아있다면 또 추가적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죠!
이것이 지방이식의 남자의 크기변화에 길맨비뇨기과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이유랍니다. ^^

두께변화를 크게 하고싶다면 크게 해달라고 말씀하세요! 크기보다는 남들만큼만 자연스럽게 원한다면 이또한 맞춰서 주입해서 크기조절이 가능하답니다.
뱃살지방이 충분한 재료를 갖고 있다면 자가지방으로 크기, 모양을 자유롭게 조절해드립니다 ^^

2. 실리콘링

남성수술이지만 비용부담커서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있는분이라면 경제적으로 부담적은 실리콘링을 추천합니다.
앞서 말한 자가지방을 비롯해서 약물(필러)주입, 대체진피보다 비용적으로 약 1/3가격이상으로 저렴하기에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크기변화(두께변화)가 크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할필요가 없습니다.
직접 시술전 실제샘플로 주입되는 링의 두께를 확인시켜드립니다.
주입후 모습을 알수 있으니 결정하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겁니다.^

단, 실리콘링은 자가지방과는 다르게 이물질을 넣는 만큼 부작용적인 측면에서보면 지방보다는 우려가 됩니다.
확률적으로 보면 10명중에서 1명도 채 되지 않은 부작용의 확률을 갖고 있지만 혹시나 모르는 우려가 있으니 염증, 출혈, 통증등 부작용의 가능성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길맨비뇨기과에서 준비된 실리콘링의 크기와 모양은 다양합니다. 모양적으로 C자형, T자형, 더블C자형, 해바라기형, 더블C자형, 올록볼록형, 민밋한 민자형등이 있으며, 크기별로 작은것부터 큰 사이즈의 대자형까지
있으니 개취에 맞게 선택하면 된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을 드리자면 처음시술을 하는 분이라면 너무 큰 욕심에 큰것을 하는 것보다는 작은것부터 넣어보고 부족하다고 싶으면 좀더큰것으로 교체하는방식으로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너무 큰 욕심에 하다보면 부작용적인 측면, 불편함을 유발할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실리콘링은 부작용외에도 불편함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나는 전혀 문제가 없더라고 파트너에게 통증, 불편함, 거부감을 주게되어 관계를 이어가지 못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또한 실리콘링이 자리를 잘 잡고 있가다도 어느날 음경안에서 움직이거나, 꺽임, 뒤틀림, 부러지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이상현상이 있는 경우 불편하다면 제거를 해야 하기도 합니다.
꼭 부작용이 없더라도 여러상황이 발생할수 있는 것이 실리콘링입니다.

최근에는 이런 부작용적인 측면을 보완한 재질로 기존1,2세대의 제품보다 혁신적인 3세대제품으로 프리미엄링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이 관계시 불편함은 낮추고 크기와 두께감은 더 높여 남자의 두껴변화는 더 크게, 관계시 불편함은 줄어든 제품이라 시술을 받은 남자들이 흡족해 하는 제품이랍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이 프리미엄티링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진 추세입니다. 가격대비 효과적인 가성비가 확실하기 때문이죠!! ^


3. 필러주입

약물주입은 간단하게 시술을 받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기존 필러는 오래전부터 여성의 성형에 많이 이용된 제품으로 안전성도 입증된 제품이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제조회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을 주입만하면 되기에 시술시간도 다른수술보다 짧다는것이 좋습니다.
간단한 마취후 주입만하면 되죠! 두께변화는 지방이식과 마찬가지로 많이 주입을 할수록 전후변화가 크게 달라질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히 정해진 크기변화를 알수는 없습니다 

길맨비뇨기과의 필러주입은 지방이식이 안되는 체형, 즉 근육질, 너무마른몸매를 갖고 있는 분에게 어쩔수 없는 차선책으로 추천하는 방법이랍니다.
지방이식을 원한다 하더라도 너무 마른상태에서는 수술이 불가능하기에 필러주입이라는 다른 방법을 알려드리죠!

필러주입은 지방이식과 함께 주입하는 양만큼 크기변화가 달라집니다.
또 다른 점으로 주입하는 양에 비례해서 수술비용또한 달라진다는것입니다.

자가지방은 지방의 양에 관계없이 수술비용이 정해져 있는 반면에 필러주입은 주입양에 비례해서 비용이 달라지는거죠!
또한 필러는 영구적이지는 않습니다. 개인마다 유지되는 기간의 차이는 있지만 평균 2-4년정도 크기가 유지되면 그이후는 크기가 많이 줄어든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줄어들면 다시 재주입으로 통해서 두께유지가 필요하답니다.(물론 비용도 추가됩니다.)

간단하지만 일정기간마다 주입이 필요한 필러주입남성수술이 있습니다.

4. 대체진피

대체진피는 길맨비뇨기과에서는 적극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개인취향과 음경상태등 여러상황에 맞춰서 하는 만큼 아직 시술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두께변화(크기변화)에 있어서 앞서말한 수술과 비교를 해보면 가장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하는 시술일수 있습니다.
남들에게 티나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원한다거나, 대체진피만을 원하는 분이라면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그러나 두께(크기)변화를 크게 하고 싶다면 적대적으로 말리고 싶은 방법이죠!

상담시 실제 수술전 대체진피의 샘플을 보실수 있습니다. 실제주입되는 진피의 모습을 확인하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그만큼 진피의 두께변화는 크지 않다는것! 실제주입되는 진피의 두께는 3-4mm정도이며, 길맨비뇨기과는 상담시 그 크기를 확인할수 있도록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남성수술의 종류가 다양한만큼 두께변화 즉 효과적은 것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나의 몸상태, 원하는 모습을 상담을 통해서 정확히 알고 방법을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는답니다.

비용적으로, 효과적으로 적합한것으로 길맨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 본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