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호단양cc 라운딩하는 맛이 있다 ^^~!

 

 

지난주말 연휴를 맞이해서 간 대호단양cc

좋네요~!

 

X-golf에서 구입한 저렴한 그린피에다가

풍광이 좋아서 강추강추!

해봅니다.^^

 

 

처음은 아니고 몇번 와본곳이랍니다.

좋은 명품골프장이라고 명성이 자자한 곳인지라

방문할때마다 기분좋은 느낌!

 

 

 

따스한 날에 시원한 물줄기가 솟구치니

상쾌하게 드라이브를 날렸답니다 ^^

공이 어디로 갈지는 아무도 모른다는거...ㅋㅋ

 

 

군데군데 헤져드도 많고 벙커도 많지만 페어웨이가 넓은 만큼

공만 제대로 날아간다면 공략이 그닥 어렵지 않은듯...!!

기분탓인가 오늘따라 공이 잘 맞아주는듯...((

 

 

전반적인 그린 상태은 좋음!

푸른 잔디위에 공을 날리는 기분은

이때 아니면 느낄수 없다는거...~~

 

멋진 아이언 샷으로 그린위에 공을 살포시

올려봅니다 ㅎㅎ

 

 

 

좋은 골프장에서 멋진 샷이 필요하지만

가끔은 삑사리 나거나, 원하지 않던 방향으로 ..."뽈~~"

이라 외치기도 하네요 ^^;;

 

 

대호단양cc

좋은골프를 치게 해주는 곳!

방문할때마다 새롭네요~!

 

 

 

대호단양cc에서

좋은 골프라운딩 후기였답니다. ^^

 

앞으로도 쭉...

대호단양cc !

라운딩을 부탁해..~!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