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일상

집에서 셀프 염색 하기

조실장0 2016. 6. 27. 00:27
반응형

집에서 셀프염색 하기

 

 

 

 

세치가 많다보니 염색을 해야 하는데 미용실이나 이발소에 가서 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언제부터인가 염색약을 구매후 집에서 직접 하고 있답니다.

 

 

 

 

 

 

 

 

혼자 할때도 있지만 아내가 도와주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겠지만 듬성듬성 하얀머리카락이 의외로 많습니다.

 

 

 

 

 

 

 

 

요즘은 집에서 셀프염색이 어렵지 않습니다. 약을 따로 섞어줄 필요도 없이 흔들어주기만 하면 되네요~!  흔들고 짜서 머리에 발라주고 10분후 헹궈주면 끝! 참 간단하죠? ㅎㅎ

 

 

 

 

 

 

 

 

이번에는 아내가 염색약을 꼼꼼하게 잘 발라주었답니다. 내가 직접하는것보다는 잘 발라줬어요 ㅎㅎ

 

 

 

 

 

 

 

 

아내가 꼼꼼하게... 바르고나서 느낀거는 약품이 독한지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네요~!  머리를 감으니깐 그런증상은 사라졌구요.

 

 

 

 

 

 

 

 

염색이 잘 되었네요^^  집에서 직접해 본 셀프염색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