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섭게 추웠다가 포근했다가 도통 기온의 변덕이 심한 겨울철이네요

 

골프라운딩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2월의 첫날 추워서 라운딩이 힘들지 않을까

 

괜히 개고생하는것 아닐까하는 우려속에서 라운딩을 떠났습니다.

 

티업시간은 오전 10시

 

아직은 아침공기가 쌀쌀하고 몸이 풀리기 힘들지만

 

어제보다는 덜 춥다라는 희망속에서 소피아그린cc로 라운딩 GOGO~~!!

 

 아자

 

겨울철 잔디는 아직 누렇습니다.

푸른잔디는 봄이되야죠.. 

 

 

겨울철이라 골프는 힘들다는 편견을 버리듯이 소피아그린cc는 골프인들로 가득합니다. 

 

 

주차장에 차들이 꽉 차있네요 ㅎㅎ 

 

 

위에서 본 골프장의 풍경이 멋지지 않습니까..

겨울철 골프장도 매력이 있네요 ㅎㅎ 

 

 

눈도 없어서 골프치기는 좋은데 단지 좀 몸이 덜 풀려서 힘에부칩니다. ㅎㅎ 

 

 

헤저드는 꽁꽁 얼어서 위에서 썰매타도 될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