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썬밸리cc 라운딩후기입니다.

9홀로 구성된 여수썬밸리cc는 9홀 2바퀴라운딩입니다.^^



나인홀 골프장이라고 무시하지 말길! 꽤 관리가 잘된 골프장입니다.~1

사진에 보듯 경치고 좋고... ㅎㅎ 더반골프장도 자주 이용하는 편이라 9홀골프장에 대한 거부감?, 편견은 없는 편이랍니다 ^^





노란꽃이 만개한 5월의 계절이라 경치가 꽤나 좋습니다.. 첫홀시작부터 파5 오르막홀이라 부담이 잔뜩..^^

어깨에 힘이 팍~! 들어가면서 시작하게 되는 여주썬밸리cc!



2홀은 내리막홀로 약간 좌측으로 휘어진 파4 홀입니다.

우측방향으로 가지 않게 조심하면 되는 홀이네요!



언덕 꼭대기에서 라운딩을 하는듯... 표고차가 심한 파3홀!

바람이 조금만 심하게 불어도 비거리 차이가 엄청날듯하네요~! 그린위에 올리기가 만만치 않은 홀이네요!!



좌측 도그렉 4번 파4홀

페어웨이가 넓어서 드라이버도 힘차게 ㅋㅋ 그린 까지는 그냥 무난한 홀이지만 그린위 공략이 만만치 않음!



오르막이 심한 5번홀 파5홀이라 거리부담없이 조금씩 나아가면 무난합니다.

페어웨이가 넓어서 좋네요~! 슬라이스만 나지 않으면 말이죠 ㅋㅋ



6홀은 내리막의 파5홀! 드라이버의 샷이 아주 중요하다고 봅니다. 내리막이라 장타자에게는 2온도 가능하겠지만 그린앞 해져드가 있어 3온을 추천하지만 드라이버만 잘 나간다면 욕심이 나는 홀이랍니다. ㅋㅋ




7번홀은 무난한 파3홀로

거리조절만 잘하면 공략이 어렵지 않을듯 ^^



8홀은 파4홀로 좌측 도그렉홀로 티샷이 우측으로 가면 세컨샷 거리가 부담이 될수 있어 좌측으로 공략이 필요하답니다.

페어웨이가 넓어서 부담은 없지만 방향이 중요한 홀이죠!



큰 특징없이 무난한 9번홀은 파4홀로 티샷이 페어웨이만 벗어나지 많으면 그린까지는 어렵지 않네요~!

걍 그린 공략도 무난한듯.~! ^^ 


웬만한 정규골프장만큼이나마 다이나믹한 코스가 몸에 힘이 잔뜩 들어가게 하네요~!

9홀 37타라 18홀이면 74타! 종종 오는 곳이라 퍼블릭 같지 않게 맘에 들죠!

좋은 날씨에 라운딩하기 딱 좋았던 여주썬밸리cc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