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은 치실도 물치실로 사용하는 집이 많습니다.

번거롭게 실로 입을 크게 벌려서 하는것보다 물의 수압으로 치실과 같은 효과를 얻을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의 포스팅은 직수형 구강세정기 셀프설치방법을 포스팅해봅니다 ^^


설치후 모습은 간단해 보입니다만 제대로 설치를 하지 못하며 물이 옆으로 새는 경우도 있어 생각했던것 보다는 시간이 꽤 걸렸답니다~! ^^

직수형물치실 외에도 휴대용도 사용해보고, 일반적인 구강세정기를 모두 사용해본 결과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낳은듯합니다. 비용도 2만원 초반대의 가격이라 가장 저렴했구요!

설치만 제대로 하고 수압만 제대로 세기만 하면 좋거든요. 전기세도 나가지 않고.. ㅎㅎ

수도직결식 구강세정기 덴탈스파 설치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용물을 보면 부품이 많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부품은 6가지 플라스틸 나사기 있지만 그중 하나만 사용하기 때문에 모두 사용하는 것이 아니니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먼저 세면대 수도관 입구에 있는 거름망을 렌치로 풀어줍니다.

이건 여럽지 않게 뺄수 있습니다.

수도마다 이런 망이 있는것도 있고 크기도 다르니 집에있는 새면대를 확인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으로 크기가 다양한 나사중에서 맞는것을 찾아서 수도관 입구에 연결해야 합니다.

나에게는 다른건 다 필요없이 아래쪽에 있는 나사하나만 연결하면 되더라구요~!


나사 안에는 고무를 넣어서 같이 조립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겉에는 누수를 막기 위한 실링테이프를 감아주도록 합니다.

실링테이프도 물치실구강세정기 제품안에 다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육각렌치를 가운데 구멍에 넣어 조여주면 수도관 나사연결 성공!

육각렌치 공구를 따로 준비할필요없이 제품안에 들어있어 조립하기 편하네요!



이제 덴탈스파 구강세정기 관연결부위를 조립합니다.


위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보다 쉽게 이해하실겁니다.

설치완성이네요~!

밸브를 이용하여 물치실관, 수도관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작은 틈이 있는지 물이 옆으로 뿌지직 새어 나오네요~!

처음하는거라 이건 한번에 성공하는건 힘들듯합니다.

여러번의 실링테프를 감은 끝에 설치 완성!

물이 새지 않아아 수압이 높아지니깐.. 몇번의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어렵지 않게 셀프설치 가능한 덴탈스파! 

공간도 많이 차지 않지 안으면서 설치도 간단, 사용법도 간단! 좋네요~!


일반적인 구강세정기는 전기의 힘이라 수압조절도 가능하고 좋기는 합니다만

관리만 조금 안하면 주변으로 보이지 않는 곰팡이가 금방 생기더라구요!

휴대용 물치실 구강세정기는 압이 약해서 뭔가 모자란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 ㅎㅎ


개인적으로 구강세정기는 직수형물치실에 제일 괜찮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