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녀계획이 끝난 부부라면 더 이상의 임신이 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바로 정관수술입니다.

길맨의 정관수술은 무도 정관수술입니다. 이 수술은 절개를 최소화하여 수술을 진행하기에 수술 후 출혈이 적으며 회복기간이 빠릅니다. 하지만 수술이라는 두려움과 공포감이 수술을 결심하기를 힘들게 합니다. 그래서 길맨비뇨기과는 수술에 대한 통증이 없거나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무도 정관수술

길맨비뇨기과의 무도 정관수술은 칼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서 무도입니다.

따라서 수술 시 절개 없이 작은 구멍만으로 수술이 진행 가능합니다.

수술 후 출혈도 거의 없으면서 회복기간도 빠릅니다.

정관수술 마취방법

어떤 수술이든 마취를 진행하고 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정관수술 또한 마취를 진행하지만 마취에 대한 두려움과 수술에 대한 공포감은 수술대에 누워보지 않은 이상은 그 느낌을 모릅니다. 저 또한 수술을 진행한 의료인으로서 수술을 매일 진행을 하지만 막상 수술대에 누워 수술을 받아본 경험은 더 두려움이 든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처음 병원에 와서 수술대에 눕는 것 자체가 두렵기에 길맨에서는 두려움을 줄이고 없애주는 마취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길맨비뇨기과의 마취 방법은 국소마취, 디지털기기 마취, 수면마취가 있습니다.

국소마취

가장 일반적인 마취방법으로 마취 주사기로 수술부위에 직접 마취약 울 주입하여 마취하는 방법입니다.

수술 중에 통증은 없으나 마취주사 시 통증과 주사약이 주입이 될 때 통증이 있습니다.

디지털기기 마취

마취 기계가 있습니다. 국소마취 시 통증을 현저하게 줄여주는 기계로 마취전용기기입니다. 주사바늘크기도 작고 일정한 속도로 주입이되기에 마취시 통증을 국소마취 때보다 현저하게 줄여 통증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고통을 줄여주는 기계입니다.

디지털기기 마취는 수면마취가 불가능한 청소년, 수면마취는 싫고 통증은 싫은 분에게 적합한 방법입니다.

수면마취

미성년자는 수면마취가 안됩니다.

특별한 지병이 없는 성인이고, 3시간 이상 금식이 되어 있다면 누구나 수면마취로 수술이 가능합니다.

수술 전 수면마취 진행 후 수면상태에서 다시 수술부위를 국소마취 후 수술이 진행되기에 수술 중에는 잠을 자고 있는 상태입니다.

수술이 모두 끝난 후에 수면에서 깨어나기 때문에 수술 중에는 그 어떠한 통증이나 수술 중의 두려움을 느낄 새도 없습니다.

한마디로 잠깐 자고 일어나면 끝나 있어 편안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

길맨비뇨기과 정관수술 비용

길맨의 정관수술 비용은 마취방법에 따라서 다릅니다.

수술은 무도 정관수술이나 수술 시작 전 마취방법의 차이가 있어 비용 또한 수술방법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수술시간은 약 15분 정도이나 수면마취로 진행할 경우 수술이 끝난 후에도 수면에서 깨어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수면마취는 좀 더 긴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정관수술 후 대부분 바로 일상생활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리한 운동이나 음주, 성관계는 일주일간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직후부터 피임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수술 전에 있던 정관 속에는 정자가 남아 있어 3개월간 최소 15회 이상은 피임을 하면서 남은 정자를 배출해주어야 합니다.

3개월 후 무정자 검사를 통해서 확인이 되었다면 그 이후부터는 따로 피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안전하고 확실한 피임을 원한다면 꼭 검사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