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루증을 수술로 해결하는 방법은 신경차단 수술 또는 귀두확대술 또는 소대절제술이 있다. 소대절제술은 많이 시행하는 방법은 아니며 신경차단이나 귀두확대를 주로 많이 시행한다. 두 가지 방법 중에 어떤 것이 더 나은 방법일까?

여러 남자의 그림자 이미지와 조루증에 대한 설명
대한민국 조루증

조루증

남자라면 이러한 증상을 한번쯤을 겪어 보았을 것이다.

성관계 시 남자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빠른 시간에 사정하는 것을 말한다. 조루증은 정해진 시간의 기준이 없다. 긴 관계 시간을 갖고 이더라도 원하는 시간보다 일찍 끝나면 조루증이 된다. 반대로 짧은 시간이지만 서로가 만족한다면 조루증이 아닌 게 된다.

특히나 성경험이 없거나 적은 경우라면 관계시간이 짧데 느껴지는 증상으로 고민하는 게 정상이다. 잦은 관계를 할 수 있는 여건이 아니라면, 발기부전 증상도 동반되는 상황이라면 상황은 쉽게 개선되기 어려울 것이다. 

길맨 조루증 종류 과민성 심인성 설명

조루수술

조루증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수술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는 방법으로는 신경차단수술, 귀두확대술, 소대절제술이 있다. 귀두확대술의 경우 지방이식 귀두확대, 약물 주입 귀두확대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비수술적인 방법은 경구용약복용(먹는약), 트리믹스 주사(자가주사요법), 행동치료(굿바이 프로그램, ECP사정지연 프로그램)로 시행하는 방법이 있다. 

자신에게 맞는 치료는 원인을 알고 적합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병원에 내원하여 민감도 테스트, 전문의 상담후 결정하도록 하자. (상담문의: 010-8588-8912)

신경차단수술에 대한 그림과 설명

신경차단수술

남자의 음경이 예민하고 민감한 경우 둔감화 시켜주는 방법 중의 하나이다. 음경으로 가는 신경의 일부를 차단하여 음경을 둔감하게 하여 조루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며, 수술부위는 포경수술 라인의 윗부분을 절개하여 수술이 진행되며 포경수술부위로 수술을 하기에 새롭게 수술 흉터가 남지 않는다.

음경이 민감하다고 여기는 경후 수술에 대한 효과가 높으며, 수술 후 개선효과는 약 70%정도로 보고 있다. 수술후 대부분 바로 일상적인 생활은 가능하나 무리한 운동이나 음주는 일주일 정도는 자제하돌고 하여야 하며, 성관계는 한달후부터 가능하다. 수술후 시간이 길어진 것을 크게 못 느끼는 경우 나머지 30%에 해당되는 경우는 귀두확대술 혹은 비수술적인 방법을 추가적으로 시행해야 할 수 있다.

귀두확대수술에 대한 그림과 설명

귀두확대술

귀두 부위가 민감한 상황에 시행하는 방법으로 신경차단 수술과 함께 많이 시행하는 방법이다. 신경차단술은 주로 젊은 나이 때에 많이 시행하는 방법이며, 발기부전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신경차단술을 추천드리지 않는다. 나머지 귀두확대술이나 소대 절제술을 추천하나 귀두가 예민하다고 판단될 경우 귀두확대술로 추천한다. 

귀두확대를 하는 재료는 자가지방, 약물 주입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수술 후 조루증이 좀 더 개선되었다고 보는 방법은 두가지 모두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 특정재료보다는 귀두부위가 이전보다 둔감해진 감각이 되어 개선된다고 보면 된다.

 

수술 후 대부분 일상정인 생활은 가능하나 무리한 운동이나 음주는 일주일, 성관계는 한달후부터 가능하다. 개선정도는 신경차단술과 비슷한 70%정도로 보고 있다. 수술후 시간이 연장되는 효과를 못 보는 경우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추가적인 방법을 고려해보아야 한다.

길맨 조루증치료에 대한 글 이미지

신경차단술 or 귀두확대술

어느 것이 더 좋다는 연구결과는 없다. 길맨의 오랜 경험과 수술 노하우의 결과로 보면 젊은 나이 때에는 신경차단 수술을, 나이가 좀 있는 분은 귀두확대술을 추천드린다. 두 수술 모두 100% 개선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수술적인 치료는 민감한 성기를 감각을 둔감하게 할 뿐 실제 관계 시 시간이 얼마나 더 길어질지는 아무도 모른다. 만약 조루수술을 했는데 크게 변화를 못 느끼는 경우라면 추가적으로 앞서 말한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비수술적인 방법은 본인이 느끼지는 못하더라도 심리적인 원인에 의한 경우에는 개선될 여지가 있다.

길맨비뇨기과 구리점 위치 약도와 영업시간, 예약 전화번호

- 본 포스팅은 길맨비뇨기과의원에서 진료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직접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