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절대 해서는 안되는것중에 하나가 바로 성기에 넣는 바세린주입입니다. 왜?? 하면은 안되는지 알려드리며 이미 넣은 상태라면 빨리 제거해야 한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내용 숙지하시고 빨리 제거하세요!! 




동두천비뇨기과에서 남자의 이물질제거. 남성확대술등 남성수술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하다면 길맨비뇨기과! 성기에 바세린을 넣는 이유는 단 한가지죠! 바로 크기를 크게 하고 싶어서...!! ㅎㅎ 그러나 하고 많은 재료중에 왜 바세린인지... 비뇨기과에 종사하는 직원으로써 많은 성기확대방법중에서 절대 해서는 안되는거죠!!




바세린은 이물질이면서도 안전이 검증되지 않은 제품이라 절대금지죠! 왜냐하면 바로 부작용이라는 엄청난 후유증을 발생시키기 때문인데요~! 바세린주입후 부작용을 경험해본적이 있다면 앞으로는 절대 안할것이랍니다.!! 그만큼 부작용과 후유증을 크게 남기기 때문이랍니다.



이미 바세린을 넣은 상태라면 얼른 제거하는것이 빠른 치료방법입니다. 부작용이 발생한 상태에서는 길맨비뇨기과에서 조차 치료가 안될수도있으니 염증,통증, 출혈, 피고름등이 발생하기 전에 빨리없애버리세요!



길맨비뇨기과에서는 동두천, 의정부, 포천, 양주등에서 이런 바세린제거를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의 성기상태에 따라서 주입양, 주입된 부위가 다양한 만큼 바세린제거비용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견적을 알기 위해서는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아야 한답니다.



부작용이 발생하면 어떻게 될까요???


바세린은 부작용이 발생하면 치료가 쉽게 되지않습니다. 주입한 바세린이 염증유발원인이기에 상처의 회복을 방해하죠! 그래서 자연회복보다는 빨리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해야 합니다. 증상은 염증, 출혈, 통증을 동반한 붓기가 발생하며 심각할경우 바세린주변 조직으로 괴사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성기조직전체로 염증발생시배뇨장애로 까지 이어지니 빨리 제거해야겠죠??



심각한 상황을 많이 보아온 경험의 결과로 현재에 안주하고 있어서는 안되는 것이 성기바세린입니다. 올바른선택은 빨리 제거를 해야 한다는 거죠! 동두천비뇨기과 길맨의 많은 제거수술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곳이랍니다. 이제는 제거를 선택하시고 안전한 방법으로 새롭게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