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반cc에서 겨울 골프 라운딩을 하다!



무진장 추운겨울날!

그래도 골프를 치겠다고 무리한 일정를 잡고 라운딩을 감행~! ^^

골프는 너무 추워도...너무 더워도...라운딩하기 힘드네요ㅠㅜ




1월 29일

설 다음날!

연유를 맞아 방문한 더반cc

명절에도 골프장은 문을 여네요~!





사진에 보는것과는 다르게 만히 춥지는 않았습니다.

눈이 많이 보여서 추워보이지만

사실 이날! 다른날보다는 따스한 편이라

다행이다 싶어 라운딩은 그럭저럭 할만했죠~!





그래도 겨울 골프라운딩은 몸이 제대로 풀리지 않아서

스윙이 제대로 되지가 않네요.





해저드는 얼어서 해져드에서도 칠수 있을듯...

겨울 골프라운딩~!

다른 때보다 라운딩 가격은 반값도 안해도 라운딩을 안하는 이유가 있네요~!

몸이 얼어서일까?

내가 못치는 걸까?


더반cc 에서 골프 라운딩 후기였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