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단양 뼈다귀해장국 맛집을 찾은곳! - 해성식당에서...^^

 

 

대호단양cc 라운딩을 위해 단양을 찾게 되었네요~!

그중 라운딩전 속을 채우기 위해 맛집을 찾던중에

눈에 띈곳! 해성식당 뼈다귀해장국!

 

오랜만에 맛있는 뼈다귀 맛을 보았답니다~!

뼈에 붙어있는 살도 푸짐... 구수한 국으로

푸짐하게 먹으면서 술한잔 더...ㅋㅋ

 

 

따라서 나오는 밑반찬도 절대 호락호락한게 없네요!

해장국의 맛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해장술한잔에 해장국이 더 맛납니다.!!

 

 

단양을 찾는다면 해성식당에서 뼈다귀해장국으로...

대호단양cc 가는길에 나는 또하나의 맛집을 알게 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