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주말에 방문한 세라지오cc라운딩 후기 입니다 ^^!!!

 

 

18홀로 구성된 회원제 골프장이네요

세라코스, 지오코스

 

경기도 여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내부 모습입니다.

일반 회원제 골프장과 다르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화려하다, 좋다라는 느낌보다는 무난한듯.. ^^

 

라운딩을 시작해볼까요? &&

티업시간은 12시에 시작하였구요~~

 

날씨도 많이 무덥지 않은 날씨였지만

라운딩을 하면서 약간은 버겁다는 느낌이 들정도였네요~!!

 

좀 더 기온이 내려가야 시원한 라운딩을 할수 있을듯...^^

 

 

첫홀부터 거리가 좀 나는 파4홀입니다.

페어웨이 상태나 그린상태는 괜찮네요~!

 

거리가 좀 있다 싶으면 몸에 힘이 들어가서 공이 제멋대로 날아가곤 한데...

이날도 역시나... 골프가 참 어렵습니다 ~@@

 

 

라운딩을 하면서 해져드가 참 많이 보이는 골프장인듯...

주변에 호수가 많이 있네요~!

물이 있어 시원하긴 하지만 신경이 안쓰일수 없네요~!

 

 

이날은 구름이 많아서 기온이 높지는 않았지만

습한 느낌때문에 땀이 많이 나서 더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전반 라운딩이 끝난후 그늘집에서 먹은 쏘세지,그리고 맥주한잔!!!

시원한 맥주로 몸을 식혀봅니다. ^^

 

파3홀 이벤트중이네요~!

홀 2.4m이내라... 어렵습니다ㅡㅡ;;

공짜로 먹을수 있는게 쉽지 않네요...ㅎㅎ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세라지오cc

처음 방문한 곳이라 익숙지 않은 곳이라 스코어는 제대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페어웨이가 넗지 않아서 공략이 쉽지 않은것도 있지만...

언듈이 심한곳도 있어 또 와도 쉽게 할수 있는 곳은 아니겠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이상 세라지오cc에서 라운딩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