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공기정화식물 산세베리아 그리고 스투키!

 

 

 

산세베리아가 공기정화에 좋다고 알려져 나도 집에서 한번 길러보기 위해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분갈이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몇일 뒤 산세베리아보다 공기정화가 더 좋다는 스투키도 주문하여 분갈이를 했답니다. ㅎㅎ

 

 

 

 

 

 

 

 

 

 

산세베리아는 공기정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밤에 이산화 탄소를 흡수해서 산소를 방출하니 집안 침대옆에 두면 좋은 공기속에서 잠은 잘 올듯... ㅎㅎ

 음이온을 발생하는 기능이 있어 오염물질도 제거한다고 합니다.

고온다습하고 밝은곳에서 잘자라구요.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다양한 식물을 구매할수 있다고 하니 참 좋은 세상입니다.

잘 포장되어온 산세베리아 모습입니다.

뿌리가 거의 없어서 분갈이를 잘해야 겠네요

참고로 분갈이후 바로 물을 주면 죽을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2-3주는 그냥두는게 좋답니다.^^

 

 

 

 

 

 

 

 

 

 

스투키도 구매했습니다.

산세베리아도 공기정화 효과가 좋지만 스투키는 이보다 30배정도 더 효과가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키우기도 더 쉽구요 ^^

 

 

 

 

 

 

 

 

 

 

분갈이하는거 어렵지 않아요^^

 

거름을 조금 썩어서 흙을 화분에 넣어주고 스투키와 산세베리아를 심어 주기만 하면 끝!

그리고 바로 물을 주지 말고 뿌리가 어느정도 자랄때까지 기다려주세요~!

2-3주정도? 길게는 한달후에 물을 조금씩 주면 됩니다.

 

흙이 건조해졌다 싶으면 확인 조금씩 주세요~!

 

 

 

 

 

 

 

 

 

 

공기정화에 좋은 스투키,  산세베리아 한번 키워보세요~!

물을 너무 많이 줘서 죽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