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오전 흐린 날씨지만 골프치러 안성윈체스트cc로 향했습니다.

 

비가온다은 예보가 있었지만 다행히 오전라운딩 중에는 비가 내리지는 않네요

 

 

 

 

 

 

 

 

 

 

 

 

사진에 보이시죠?

 

벌써 푸른잔디입니다.

 

날씨도 춥지도 않고 해서 딱 치기 좋은 기온이네요

 

 

 

 

 

 

 

 

 

 

 

 

 

어제 비가 온 뒤라서 아침 기온이 좀 쌀쌀하게 느껴지기는 했지만 비온뒤의 공기는 상쾌하네요

 

오랜만에 몸에 힘이 딱들어가면서 공이 맘대로 날아가질 않네요 ㅠㅜ 

 

 

 

 

 

 

 

 

 

 

 

오늘도 스코어는 엉망...

 

어떻게 해야 실력이 늘까요?

 

처음부터 새로 시작해야 하나?

 

도통 거기서 거기네요

 

 

 

 

 

 

 

 

 

 

 

 

 

계절이 계절인 만큼 사람들 많습니다.

 

그린피도 많이 비싸졌는데도 예약잡기 힘드네요.

 

 

 

 

 

 

 

 

 

 

 

 

 

저 넗은 푸른잔디와 산이 상쾌하게 느껴지지 않습니까?

 

 

 

 

 

 

 

 

 

 

 

 

 

 

 

 

 

 

 

 

 

 

 

 

 

 

 

 

 

 

 

 

 

 

 

여러분도 함께 골프장으로 떠나보세요^^

 

안성윈체스트에서 라운딩후기였습니다.

 

 

 

 

 

셀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