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5월라운딩으로 충주 동촌cc라운딩과 주변에 있는 맞집으로 유명한 횟집! 명수산횟집까지...^^



이날은 라운딩하기에 더 없이 좋은 날씨더군요!

구름도 적당히 션한 바람살랑살랑... 동촌cc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충북충주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동코스, 서코스 18홀로 구성된 골프크럽입니다.

전반적으로 코스관리가 잘된 곳이네요~!

경치좋고 멋진 골프장을 만나서 좋네요^^



서코스 1번홀 

넗은 페어웨이이지만 좌측의 넓은 헤져드가 있어 스윙을 조심스럽게 하게 되는 홀이네요!



서코스 2번홀

파4홀로 그린우측 헤져드는 신경안써도 될듯... 티샷을 벙커너머 페어웨이에 놓는 것이 가장 좋은 코스공략이네요!!



서코스 3번홀입니다.

파3홀로 헤져드가 아주 부담되는 홀이네요~! 핀의 위치에 따라서 그린 난이도가 상당할듯... ㅎㅎ



서코스 4번홀입니다. 

파5홀로 해져드가 쫙~~! 깔리면서 저멀리 그린이 보이는 내리막홀입니다.

그린앞 헤져드가 짧으면 안된다는 압박감에 스윙에 힘이 들어가게 하네요~~!~!



서코스 6번홀입니다.

파3홀로 그린주변 벙커가 많네요!

그린을 벗어나지 않도록 샷을 해야 합니다.



서코스 7번홀

파4홀로 약간 오르막홀로 좌측 벙커를 넘기는 티샷을 하면 무난하게 공략할수 있는 홀입니다.



서코스 8번홀

파4홀로 길어 보는건 착시인가.. 티샷을 할려고 하니 저멀리 벙커만 잔득 보이네요

벙커에만 들어가지 않으면 무난한게 그린까지 안착할수 있답니다.



서코스의 마지막 9번홀

티샷이 중요한 파5홀입니다.

그린을 넘어 페어웨이까지 정확한 샷이 필요하죠! 벙커라는 함정이 있으니 거리에 맞게 공략해야 하죠!



이제 후반으로 들어서서 동코스 1번째 홀입니다.

페어웨이가 넓어서 시원하게 티샷을 해도 좋은 파4 내리막홀이랍니다.



동코스 3번홀

파3홀로 그린앞 커다란 벙커를 조심해야죠!

파스리홀이지만 거리가 꽤 있는 홀이랍니다.



동코스 5번홀입니다.

코스중 티샷도 거리조절이 중요한 홀이더군요~!

큰 해져드와 좁은 페어웨이 내리막이라서 드라이버로 티샷을 하기엔 부담되더라구요~!


사진은 여기까지 찍었네요~!

매홀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전반적으로 해져드가 많고, 

코스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놔서 또한번 와야겠다는 생각이든 좋은골프장이었답니다.

좀 아쉬운점이 있다면 티샷그라운드가 매트인 곳이 좀 많은것과, 그린이 좀 어렵다는것!

2단 3단 4단까지 그린이 있어 퍼팅하는게 힘들었어요! ㅠㅠ

서코스보다 동코스가 더 난이도 있더라구요 ㅎㅎ



동촌cc나 충북충주에 간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맛집으로 소개해봅니다.

라운딩전 지인과 함께 점심으로 먹은 송어회와 향어회!

요 두가지가 메인! 명수산횟집입니다.



식감이 살아있는 송어회를 초장에 찍은 사진입니다.



향어회는 쉽게 맛볼수 있는 회가 아니라서

송어보다는 향어를 많이 주문했답니다.



향어회, 송어회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좋은 다진마늘 콩가루, 깨가 듬북

그리고 비며먹을수 있도록 한대접 쌓인 야채!



술한잔에 곁들일수 있는 밑반찬이 회가 나오기전에 먼저 쓱쓱!!

간소하게 나온답니다.



송어회 1kg 25000

향어회 1kg 23000




이런 산골에 이런 맞집을 알게 될줄이야.. ㅋㅋ

동촌cc맛집을 찾는다면 당연지사 명수산횟집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