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대의 발기부전이라... 믿을수가 없죠!!! 당사자는 얼마나 황당할까요?? 길맨비뇨기과의 해결책! 자세히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조실장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발기부전 치료방법중에서 초기증상을 격어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20대에도 발기부전이 올까??" 라는 의구심이 들겠지만 비뇨기과 직원으로써 이런 경우를 자주 보아왔습니다.

관계중 갑자기 힘이 빠져나가거나, 관계를 하고 싶어도 힘이 약해서 관계가 이루어질수 없는 증상이 시작된거죠!

이런 증상을 통틀어 발기부전이라고 합니다.



20대의 발기력은 인생에 있어 가장 힘이 넘치는 시기이건만... 

이런 분들은 빠른 치료, 적극적인 치료를 받는다면 충분히 치료가능합니다.

그러니 망설이거나 미루지 말고 빨리 방문하여 치료받기를 바랍니다.



길맨비뇨기과 발기부전 치료는 먼저 원인을 알고 치료방법을 결정합니다.

혈액검사, 초음파검사,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원인을 파악하기도 하지만 검사결과에 따라서는 정확한 원인이 나오지 않는 경우도 더러 있답니다.



원인이 없는데 어떻게 치료를 하냐구요???

발기부전은 몸안에 변화로 인해서 검사수치가 명확하게 나온다면 쉽게 치료되겠지만, 외부환경적이거나 심리적인 원인인 경우라면

검사상으로도 정확히 알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외부환경적이라고 말하면 잦은음주, 흡연, 스트레스등이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하겠죠! 그리고 알수 없는 긴장감, 관계시 불암함등도 발기부전을 일으키는 원인이된다고 하니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을 받아본후 절절한 치료가 필요하겠습니다.



발기부전 치료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원인이 다양한 만큼 자신에게 맞는 치료방법은 검사와 전문의 상담을 받아보아야 겠죠?? ^^


먼저 남성호르몬 보충요법이 있습니다.

혈액검사결과 호르몬수치가 낮은 경우에 보충을 주사로 맞아서 발기력 개선효과를 볼수 있죠!

남성호르몬주사는 3개월에 1번씩 맞는 네비도, 2주간격으로 맞는 예나스테론!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혈액검사결과 비타민D수치, 전립선질환 여부도 알수 있습니다.

결과에 따라서 적절한 처방이나 수술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초음파검사를 통해서는 음경해면체 내부로 혈액의 이동속도, 유입량등을 측정하게 되며, 혈액이 빠져나가는 양! 즉 정맥정항계수등을 측정하여

들어오는 혈액량과 빠져나가는 혈액을 측정하여 발기력 여부를 측정하게 됩니다. 수치가 정상범위에서 벗어날 경우 체외충격파치료기(MT-2000H)

해면체내 세포와 혈류량을 높여주어 발기력 개선에 도움을 준답니다.



20대의 발기부전은 초기증상이기에 빠른치료로 충분히 개선될 여지가 있죠!

검사결과에 이상이 없는 경우도 많다보니 쉽게 치료하는 방법으로 약복용으로 개선될 여지도 충분히 있답니다.

비아그라, 시알리스와 같은 약 복용만으로도 치료가능하고, 어느정도 복용후에 복용없이도 발기의 힘을 다시 찾기도 한답니다.

그러나 모두에게 효과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약복용효과보다는 부작용을 일으키기도 하기 때문이죠!

이런 경우는 나에게 적합한 약을 바꾸기도 하지만, 그래도 약을 먹는것에 거부감을 갖고 있다면 트리믹스 주사제를 추천합니다.



트리믹스주사제는 먹는약에 비해서 부작용이 적으며 효과도 빠르게 나타나죠!

경구용 복용약, 즉 비아그라, 시알리스에 효과가 적거나 부작용이 있는 분들 대부분이 트리믹스를 사용해보고 만족해한답니다.

트리믹스주사는 본인이 직접 성관계10분전에 맞는 자가주사제로 자동주입기로 주입을 하니 어려움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약간 따끔한 정도의 느낌으로 1시간-2시간정도 사정에 관계없이 발기력이 유지됩니다.

따라서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나 조루증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답니다.^^


처음사용을 원하는 분은 내원하여 테스트를 받은후 본인의 절절한 용량을 처방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법과 주의사항 숙지후 사용하게 됩니다.

개인마다 용량이 다르니 절대 친구나 지인에게 빌려주어서는 안됩답니다.



발기부전! 경험하게 되면 삶이 무너지는 허무한 느낌마저 들기도 하죠!

그러나 20대의 발기부전은 충분히 치료가능하니 증상이 악화되기전에 검사와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 비뇨기과직원! 조실장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