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리정관수술에 대한 정보~! 오늘은 통증도 거의 느끼지 못하도록 편하게 받을수 있는 수면마취정관수술에 대한 정보입니다.^^ 가까운 길맨비뇨기과에서 편하게 받으세요~~~!!

 

정관수술을 받고싶어하는 부부들은 많지만... 막상 수술을 받을려고 하면 수술이라는 단어 때문에 무서워서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중에 하나가... 수술중에 아프지 않느냐고 물어보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이제는 이런 아픔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방법~! 구리길맨비뇨기과의 수면마취가 있거든요~!

 

정관수술의 근본적인 목적은 영구피임을 위해서 한답니다. 자녀계획이 끝난부부가 더이상의 임신계획이 없다면... 보다 안전한 피임법으로 하는 영구피임수술로 구리정관수술을 선택하죠~! 물론 콘돔착용이나 피임약복용등으로 다른 방법이 있지만 보다 안전하면서도 확실한방법으로 선택한답니다.

 

길맨은 무도정관수술로 진행합니다. 작은 단추구멍만한 크기로 절개를 하여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술중이나 수술이 끝나도 출혈이 많지 않고 회복도 빠릅니다. 그러나 수술인 만큼 마취는 진행하게 됩니다. 부분적으로 마취를 할때 통증이 있으며, 수술대에 누울때부터 두러움에 긴장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두려움, 아픔의 고통에서 벗어나면서 편하게 받을수 있도록 수면마취후 수술진행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마취방법은 수면마취를 비롯해서 국소마취, 디지털기계마취등 몇가지가 있으니 상담후 결정하시면 된답니다.

 

수술직후 대부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과격한 운동이나 무리한 움직임으로 인해 수술부취에 충격이 가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하며, 성관계 또한 일주일정도는 자제하도록 하세요~! 이런 주의사항만 잘 지켜주신다면 큰 부작용없이 수술부위상처가 회복됩니다.

 

수술후 일주일후부터 부부관게는 가능하나 일정기간피임이 필요합니다. 수술직후부터 피임효과가 나타나는것이 나니니 주의하세요~! 수술이전에 남아있던 정자가 몸안에 있는 만큼 약 15회이상, 3개월간은 피임을 하면서 남은 정자를 배출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정액검사를 통해서 무정자확인을 하는것을 꼭 잊지마세요~! 길맨비뇨기과 구리점은 정관수술후 정액검사는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수술이 남자의 몸에 영향을 미친다는 허무맹랑한 얘기를 들어보셨나요??? "정관수술을 받으면 정력이 떨어진다. 성욕이 감퇴한다등..." 이런 얘기를 듣고 정관수술을 받지 않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건 수술을 받기 싫었던 남자들이 만들어낸 얘기일 뿐입니다. 정관수술은 정자가 나오는 통로만을 차단하는 수술입니다. 고환에서는 정상적으로 정자가 만들어지고 있으며, 남성호르몬생성등 기능에는 정혀 이상이 없으니 이런 걱정할필요가 없답니다.~! ^^

 

구리정관수술을 계획중인가요?? 남편이 수술이 무서워서 미루고.. 미루고 계속미루고 있다면... 통증이 거의 느끼지 못하는 방법! 길맨비뇨기과의 수면마취 정관수술이 있다고 알려주세요~! 한번의 시술로 평생 임신걱정에서 벗어날수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