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천비뇨기과 길맨이 알려주는 남성수술의 꿀팁!~! 아쉬움이 없도록 후회없는 남자가 되기 위한 또다른 방법! 길맨비뇨기과의 남자성기확장술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 무더운 여름이 되었도 남성수술은 쭉~~~ 이어지고 있네요~!~!

이천비뇨기과 길맨의 성기확대방법은 개인에 맞게 맞춤형성기확장술를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개인마다 원하는 크기가 다르며, 성기상태와 몸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일관적이지 않게 다양한 방법으로 전문의와 상담후 선택을 할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길맨비뇨기과에서 시행하고 있는 성기확대방법을 알려드리면... 재료에 따라서 자가지방, 약물(필러), 대체진피, 실리콘링을 이용한 방법이 있으며, 개인의 특성에 맞게 시술해드립니다. 앞에서 언급했지만 크기에 대한 욕심이 크다면,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큰 분에게는 자가지방을 이용한 확대수술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빨리 받고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어야 한다면 약물(필러)주입을 권장하죠~!

비용은 싸게, 확대효과는 높이고 싶다면 실리콘링을, 한듯안한듯한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 대체진피를 권장하지만 실제 상담을 받아보면 대부분의 남자들이 크기에 대한 욕심이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수술비용을 따져보고, 수술후 효과도 가늠해본후 최종결정은 본인이 하는것이이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참고로 길맨은 확대효과는 자가지방, 저렴한 방법으로는 실리콘링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지방이식이 안되는 마른체형, 근육질인 몸인경우에는 약물(필러), 대체진피를 이용한 방법을 권장한답니다.~!

이천비뇨기과 길맨의 자가지방음경확대수술은 SCI급 논문에도 게재되어 그 효과를 국제적으로 입증하였으며, 요즘은 이전보다 더 좋아진 방법으로 PRP생착인자와 함께 주입하여 확대효과에 대한 걱정과 우려가 확신으로 변하게 되었답니다~! 그 결과 수술후에 크기가 작다고 호소하기 보다는 너무 크다고 호소하는 경우가 더러 있어 이제는 자신있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실리콘링은 가격대비 효과가 좋은 방법이라 성기확장 비용이 부담되는 분에게.. 저렴하게 원하는 분에게는 만족감이 좋은 방법이라 적극 권장하지만, 반대로 부작용이라는 우려를 빼놓을수 없겠죠?? 주입한 링이 부작용을 일으키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분들이 만족하지만 극히 일부에게서 염증, 출혈, 통증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주입한 링으로 인해서 성관계시 파트너에게 통증유발, 불편감, 거부감을 줄수 있죠... 그리고 링이 한자리에 고정되어 있어야 정상적인 상황인데, 링이 어느순간 성기안에서 움직이거나 부러지거나, 꺽임, 뒤틀리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런상황으로 인해 불편할경우에도 제거하기도 합니다.~! ^^

약물이나 대체진피의 경우 이천비뇨기과 길맨은 차선책으로 권장하는 방법이랍니다. 물론 고객이 원한다면 수술이 가능하지만 효과면에서나 비용면에서나 1차권장방법은 자가지방, 다음으로 약물이나 대체진피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약물주입(필러주입)은 주입양만큼 성기확장효과가 좋지만, 비용또한 주입양에 비례해서 발생하기에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대체진피는 확장효과가 크지 않으며, 자연스러운 효과를 보이기에 만족감이 높은 방법은 아닙니다. 마른체형, 근육질의 몸을 갖고 있어 도저히 자가지방을 이용한 성기확대술이 불가능한 상황인경우에 알려드리는 방법입니다. ^^ 내가 지방이식을 이용한 방법이 가능할까 궁금하다면... 방문하셔서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이천비뇨기과 길맨이 알려주는 아쉬움이 없는 남자가 되도록~~! 성기확장에 대한 길맨의 노하우를 알려드렸습니다.~! 고민만 하지마시고 상담을 받으신후 그동안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