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철원에서... 연천에서... 비뇨기과수술잘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오늘의 포스팅은 철원, 연천에서 문의하는 분들이 가까운 길맨을 찾는 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

 

 

철원비뇨기과를 찾아서... 연천비뇨기과를 찾아서... 멀리서 방문하는 분들은 대부분 남성수술을 받고 싶은 분들이 많으며, 아내와 함께 정관수술을 받으로 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까운 곳에 비뇨기과가 있기는 하지만 수술인 만큼 믿음이가는 곳에서 받고 싶다고.. 남성확대효과가 보증된곳에서 받고 싶다고 얘기합니다.

 

 

길맨비뇨기과의 오랜 경험과 수술노하우로 인해서 많은 남성분들의 만족감을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그결과 전국에 체인점이 많이 있지만 아쉽게도 연천이나 강원도 철원에는 길맨이 아직 없습니다. 거리상 가장 가까운 곳이라면 구리점이 가까운 편이며 오시는 길이 어렵지 않기에 많이 방문하고 문의도 많답니다.~!

 

 

길맨비뇨기과의 남성수술은 성기확장술로, 자가지방을 이용한방법을 주로 시행합니다. 귀두확대, 음경확대, 길이연장을 한번에 이용한 패키지술도 가능하며 개인의 체형과 성기상태에 맞게 한가지 시술만으로도 충분한 확장효과, 패키지이상의 효과를 얻는 고객분도 있기에 정확한 수술방법을 결정하기 전에는 먼저 전문의 상담후 결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자가지방성기확장술은 길맨의 모든 수술이 집약된방법으로 현재 시행되는 방법중에서 확대효과가 확실한 방법이라 자부합니다.^^ 단 체형에 따라서 그 정도는 개인마다 달라질수 있답니다. 즉, 재료가 자가지방인 만큼 본인의 지방이 많이 있는 몸상태여야 한다는거죠!! 반대로 마른몸매, 근육질의 몸상태를 갖고 있다면 자가지방성기확장이 어려울수 있으니깐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성기확장의 방법으로 약물주입 즉 필러를 이용한 성기확장도 가능합니다. 필러라는 재료는 반영구적이다는 인식보다는 시간이 지날수록 빠진다는 단점이 있어 권장하는 방법은 아니었답니다. 그러나 요즘은 좋은재료가 많아져 이전보다는 효과유지기간이 길어진 제품이 많아졌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주입만으로 시술을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생활이 바빠서 오랜기간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에게는 좋은 방법이 될수 있으며, 수술후 바로 일을 해야하는 근로자에게도 좋은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성기확장에 있어 비용적으로 부담을 줄여주면서 효과는 확실한 가성비 좋은 방법으로 실리콘링을 추천해봅니다. 이 수술은 가격부담이 적어서 근로자분들에게 좋은 방법이지만 부작용또한 제대로 알고 시술을 받도록 하세요~! 저렴한 만큼 제대로 알고 시술을 받아야 후회없는 선택이 될것입니다. 

 

실리콘링은 크기와 모양이 다양합니다. 방문하여 나의 취향에 맞는것, 성기크기에 맞는것으로... 선택하세요^^ 수술후 대부분 바로 일상적인 생활은 가능하나 과격한 운동, 음주는 일주일정도는 자제하도록 합니다. 성관계는 한달후부터 가능하구요~! 그리고 주입된 실리콘링은 출혈, 염증, 통증등 부작용을 일으킬경우 제거해야 합니다.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파트너에게 거부감, 통증, 불폄함을 유발하여 성관계를 어려워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그리고 주입된 링이 시간이 지나서 성기안에서 움직이거나 뒤틀림, 꺽임, 부러지는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상황이 발생하여 불편할경우에도 제거를 해야 하죠~!

 

성기확장술과 함께 정관수술도 같이 가능하며... 정관수술을 위해 방문하기도 합니다. 길맨은 무도정관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수술은 수술시 절개를 최소화 하여 수술후 출혈이 적으며 회복기간도 빠르죠~! 당일 저녁부터는 간단하게 샤워도 가능하니 수술받은 남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수술후 대부분 바로 일상생활은 가능하나 임신이 안되는것은 아직 아니랍니다. 약 3개월간 15회이상은 피임을 하면서 몸안에 남은 정자를 배출하고 정액검사 확인이 필요합니다. 무정자 확인이 될때까지는 피임을 해야 한답니다.~!

 

 

남성수술과 정관수술... 철원비뇨기과, 연천비뇨기과 수술잘하는 곳을 찾는다면!!!

길맨을 찾는다면 가까운곳을 소개한다면 구리점을 소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