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자의 음경 바세린은 넣고나서 후회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제거를 해야하는 것은 알지만 막상 할려고하니 용기가 나지 않아서, 방법을 몰라서 미루고 미루고 미루는 경우가 많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제 미뤄서는 안될 음경바세린제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

 

수술문의 및 상담전화: 010-8588-8912

방문전에 미리 예약은 꼭 필수랍니다. 전화나 문자로!!!

 

음경바세린주입후 제거하고 싶은 당신에게 오늘의 포스팅은 참으로 유용한 내용이 되길 바라며 시작합니다. 그전에 먼저 성기에 넣은 현재 상태는 어떤가요? 아무런 이상없이 잘 있다고 안심하지 마세요! 어느날 어느순간 어떤모습으로 변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부작용이 시작되는 순간 당신은 큰 상처가 될수 있으니 현재에 안심하지 말고 빨리 제거하고 말합니다.

 

음경에 바세린을 넣은 남자들 대부분은 철없는 20대에 아무것도 모르고 친구따라 했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분위기에 휩쓸려 너도나도 하다보니 지금은 친구들 모두가 후회하면서 제거하기를 원한다고..." 상담을 하면서 알게된 어느 고객분의 후회의 경험담으로 제거를 하고 나서는 친구들에게도 적극추천을 해주셨답니다. ^^

 

음경바세린은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는 점점 부어오르기 시작합니다. 이전보다 성기가 점점 커지는 것과 같고 아파오기 시작하죠! 통증도 점점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기 단계에는 통증, 염증으로 시작되기에 괜찮아지겠지 하면서 미루면 안됩니다. 부작용이 시작되었다면 회복되기는 커녕 더 악화되는게 대부분이랍니다. 그래서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면 미루지 말고 빨리 병원에 가서 치료해야 합니다. 좋은 상황은 미리 부작용이라는 후유증을 남기기 전에 미리 제거하도록 하세요!!!

 

 

길맨비뇨기과에서 알려주는 바세린제거 수술방법은 성기상태에 따라서 치료방법, 수술방법에 차이가 많이 납니다. 따라서 정확한 수술비용과 수술방법을 알려면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는것이 중요합니다.! 넣은 양이 적을 경우 단순바세린제거 만으로도 가능하지만, 반대로 양이 많아서 음경의 피부까지 제거를 하게 되어 음경의 피부가 모자라고 판단될 경우 피부이식술도 고려해야 합니다.

 

친구따라 해서 좋은것도 있겠지만 절대 해서는 안되는 것도 많이 있죠! 그중에서 성기에 넣은 바세린은 기분따라, 분위기에 휩쓸려 따라해서 다음날 바로 후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부작용이 생겨 부랴부랴 길맨비뇨기과를 찾아오는 분들이 더러 있는데요. 상황에 따라서는 길맨에서 치료를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황이 심각하기에 대학병원이나 종합병원 응급실로 빨리 가시라고 하죠! 이런 경우 "조금만더 빨리 오셨으면 쉽게 치료 가능했을 텐데..." 라고 안타깝네요~!

 

음경바세린을 빨리 제거를 하고 싶다면 마음먹은 대로 빨리 제거를 받도록 하세요^^ 현재상황에 안주하지 말기를 바라며... 길맨비뇨기과에서 성기에 주입한 이물질제거데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