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리시정관수술을 계획중인 부부들에게 남편의 통증이 걱정되는게 당연할겁니다. 여기 통증도 없을 뿐더러 한번의 시술로 평생동안 임신에 불안감에 해방할수 있는 자연스럽게 무도정관수술로 해결할수 있도록 길맨비뇨기과에서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임신계획이 모두 끝난후 더이상의 자녀계획이 없는 부부에게 알립니다. 영구적인 피임, 평생 임신걱정에서 벗어 날수 있는 확실한 방법은 수술적인 방법이 가장 확실하다고... 피임약 복용, 콘돔사용을 하는 것보다 안전하기 때문에 수술로 해결하라고 얘기합니다. 수술방법은 정관수술, 난관수술이 있죠! 난관수술은 여성이 받는 수술로 복잡하고 수술이 어렵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는 방법이기에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정관수술을 피임방법으로 강력추천합니다.

 

길맨비뇨기과는 구리시정관수술 잘하는 곳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답니다. 구리, 남양주, 중랑구를 비롯해 멀리 양평, 양주, 하남, 경기도광주, 노원, 성동구, 광진구등에서도 알고 찾아오는 부부들이 많습니다. 수술도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빠른 무도정관수술이며, 수술시간은 약 15분정도랍니다. 회복기간은 일주일정도면 부부관계, 음주도 가능합니다. 요즘같이 무더운날 샤워도 매일 해야 하지만 길맨의 무도정관수술은 절개부위가 작아서 당일 저녁부터는 간단한 샤워도 할수 있답니다. 

 

정관수술이 무서워서, 통증이 두려워서 망설이고, 감히 병원가기 엄두가 나지 않았다면 이제는 이런 걱정일랑 하지 마세요!~ 길맨비뇨기과는 통증없이 편하게 받을수 있는 수면마취후 무도정관수술이 가능합니다. 15분이라는 짧은 수술시간이지만 어쩌면 남자에게는 가장 긴 고통의 순간, 두려움의 순간일수 있으니 이 고통도 잊게끔 수면마취로 편하게 수술을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잠깐 자고 일어나면 모든 수술이 끝나 있으니 더이상의 고통은 잊으셔도 좋습니다. ^^ 이 수면마취 정관수술을 받은 남자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답니다. ㅎㅎ

 

모든 정관수술이 그럿듯이 길맨비뇨기과의 무도정관수술 또한 수술직후 일주일후부터 부부관계가 가능하지만 바로 피임이 되는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아직은 수술전에 남아 있는 정자가 몸안에 남아 있으니 이 정자를 배출해주어야 합니다. 피임을 하면서,,, 자위행위를 해서라도 약 15회이상, 3개월간은 꼭 피임을 하면서 몸안에 정자를 빼내어 주세요, 그리고는 정자검사를 통해서 정자가 없는지 무정자확인이 꼭 필요합니다. 검사결과 무정자가 확인 되었다면 더이상의 피임이 필요없이 부부관계가 편해지겠죠? ^^ 반대로 정자가 아직도 보인다고면 좀더 피임음 하면서 배출해주세요! 무정자가 확인 될때까지는 피임을 하면서 재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정관수술은 남자의 정력에 영향을 주거나, 신체적으로 남성성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가끔 상담을 하다보면 정관수술을 하면 발기력이 떨어진다더라... 남성다움이 없어진다더라...등 이런 얘기를 하는 분이 있는데요. 이런 얘기는 의학적으로 전혀 근거가 없는 이야기랍니다. 수술을 받기 싫어하는 남자들이 지어낸 얘기일뿐, 속설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정관수술은 정자가 나오는 통로만을 절단하여 정자가 몸밖으로 배출이 되지 않을뿐 사정의 느낌, 사정액등은 수술전이나 정상적으로 거의 같습니다. 고환에서는 정관수술을 하여도 계속적으로 만들어지고 만들어진 정자는 몸밖으로 배출되지 못하니 다시 분해성분에 의해서 분해되고 내몸안에 다시 흡수되는 상황이 계속 반복될뿐입니다. 몸의 기능에는 전혀 이상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길맨의 무도정관수술은 다중차단을 기본으로 합니다. 정관수술은 묶었다가 필요시 다시 풀면 되겠지 하는 수술이 아닙니다. 현재 피임이 귀찮아서 나중에 다시 쉽게 풀어서 임신할수 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해서는 안되는 수술입니다. 부부가 더이상의 자녀계획이 없기에 영구적인 피임목적으로하는 방법으로 수술은 단 한마리의 정자도 배출되지 않게 하기 위해 4중, 5중이상으로 다중차단을 기본으로 시행합니다. 정관을 묶고, 자르고, 지지고, 또다시 묶고, 묶고 여러번 에 걸쳐 정관을 묶는 방법임을 명싱해야 합니다. 따라서 부부가 상의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죠!!! ^^

 

오늘날 가장 확실한 피임방법으로 선택하는 영구피임방법, 남자의 정관수술! 길맨비뇨기과는 수술을 받는 남자들이 고통없이 편하게 받을수 있도록 수면마취정관수술이 있으니, 구리시정관수술을 계획중인 부부에게 좋은 수술방법, 수술잘하는 길맨에서 수술받을수 있도록 오늘의 포스팅으로 좋은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