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성수술후 부작용발생확률은 얼마나 될까?

길맨비뇨기과에서 알려주는 부작용빈도에 대해 알아보자!

 

남성수술은 보통 음경확대, 귀두확대, 길이연장, 조루수술, 포경수술, 정관수술등 남자의 성기에 변화를 주는 수술을 말한다. 수술을 했다고 해서 모두 만족하는것은 아니다. 개인의 취향, 성기상태가 다르기에 만족도 또한 다르다. 또한 파트너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서 수술을 했는데 정작 만족감에 변화가 없다면 허탈하고 또 다른 스트레스가 되기도 한다.

이제는 한번을 하더라도 제대로 해야 하며, 큰 변화에 초점을 두고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알고 수술을 받도록 하자. 수술후 부작용에 대해서도 알고 선택을 해야 할것이다.

 

 

남성수술이든 어떤 수술이든 100% 안전한 수술은 없다. 일반적인 진료를 하는 과정에서도 치료를 위해 처치를 받았는데 뜻하지 않는 부작용과 후유증이 남는 경우도 있으며, 예뻐지기 위해 성형수술을 받았는데 예뻐지기는 커녕 도리어 부작용이 생겨 오랜기간 동안 고생하는 경우도 더러 있으니 수술을 결정하기전에는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을 받고 완전히 숙지를 하고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길맨비뇨기과의 남성수술 또한 부작용의 발생우려는 늘 있다. 수술방법과 재료, 수술부위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다는 것!

길맨에서 시행하는 남성수술에 대해 알아보면, 일단 가장 많이 시행하는 성기확대수술의 경우 자가지방, 약물, 대체진피, 실리콘링을 이용한 확대수술을 가장 많이 시행하고 있다. 이중에서 부작용이 적고 가장 안전한 방법을 찾는다면 단연, 자가지방을 이용한 확대수술이겠다. 일단 이물질이 아닌 내몸안에 있는 지방조직이기에 거부반응이라는 것이 없다. 따라서 내몸조직을 이식하기에 부작용이 일어날 확률이 낮다. 그러나 수술후에 관리를 잘못하거나 수술중에 오염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100% 부작용이 없다고는 할수 없으니 숙지하고 수술을 결정하도록 하자.

 

 

다음으로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낮은것은 약물, 대체진피, 실리콘링 모두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 수술중에 부작용이 발생하는 빈도는 크기 않으며,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를 보면 수술후 관리를 잘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부작용이라고 하면 일단 염증, 통증, 출혈등을 생각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런 부작용외에도 남성수술후 성기모양의 불균형, 뒤틀림, 이상변화등 기대했던 모습과 다른 모습의 결과를 보인경우 또한 부작용의 일종이라고 하겠다. 그러나 확률적으로는 낮다. 100명 중에 1명도 채 되지 않는 낮은 확률이지만 이런 가능성도 있으니 참고해서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것이다.

 

 

그 외에도 포경수술, 정관수술 또한 수술주의사항만 잘 지켜준 분들에게는 큰 이상이 없었다. 그러나 주의사항을 알려드려도 사회생활을 하면서 정확하게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더러 있어 부작용로 고생하는 경우가 더러 있으니 아래의 내용은 꼭 지쳐주더 깔끔한 남성수술, 부작용없이 수술의 결과를 누려보는건 어떨까???

 

남성수술후 주의사항을 알려주자면 먼저 수술후 음주는 최소 일주일간은 금지해야 한다. 어떤 수술이든 몸에 칼을 대거나 아픈 상황에서 음주가 허용되는 수술은 없다. 금주는 필히 지켜주어야 부작용없이 회복이 빠를것이다. 다음으로 치료기간동안에는 수술봉합부위에는 붕대 혹은 밴드를 하고 있어야 한다. 수술이 끝났다고 붕대를 하지 않고 다니는것은 상처회복을 더디게 한다. 옷이나 외부에 쓸리거나 부딧힐경우 봉합부위가 벌어지거나 출혈이 발생할수 있으니 치료과 완전히 끝날때까지는 붕대를 하고 있는것이 정답이다. 마지막으로 남성수술의 경우 성기에 수술을 받은 경우 한달간은 성관계를 피하도록 해야 한다. 수술부위에 실밥을 제거했다고 모든것이 끝난것이 아니다. 겉 피부만 잘 치료된것으로만 보일 뿐 피부아래는 아직 완전히 회복된것이 아니니 성관계는 최소 한달간은 금지! 이런 주의사항만 잘 기켜준다면 큰 부작용이 발생확률은 거의 없다고 해도 될것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