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서울디저트페어 방문후기^^

조실장0 2019. 2. 25. 12:10
반응형

2019년 2월초에 오픈한 서울디저트페어 방문후기. ^^





올해로 20번째로 시행한 서울디저트페어...

마지막날이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는...!!







미리 예매를 했어도 줄을 서야 했다.

사람이 너무 많이 몰려서 그런가???


1.2부로 나누어서 입장을 하였다.

2부시작시간에 도착했던터라 엄청 많은 인원이 들어가기 위해 대기하고...

위 사진은 방문후 나올때..^^

좀 한산해진 사진이다.







발렌타인이 코앞을 둔 터라...^^

연인들도 많았지만 특히나 여학생들이 많았다.~!

두손 가득 손에들고...







직접 만든 마카롱제품들이 많았고

케익이나 빵등..

정말로 디저트로 먹을수 있는 제품이 대부분...~!^^







요 마녀주걱수제잼은 시식후 구매결정!!

집에서 직접 빵에 발라서 먹어보니 수제잼이지만

맛있당..ㅎㅎ







입구는 2층이고

출구는 1층인 서울디저트페어!


2층에는 악세사리 위주로 전시되어 있어 디저트페어라는 이름과 맞지 않고

1층이 먹을수 있는 디저트와 여러음식으로 맛볼수 있다...!!







모든 디져트와 음식이 맛나는건 아니다.

같은 먹거리를 파는곳이 많으니

시식을 해보고..

맛나는거 몇개 구매하였다. ^^







디져트페어에 이렇게 사람을 많을줄이야...!!!

디저트먹거리 외에도 간단하게 식사도 먹을수 있는 부스도 있었다.

아쉬운점은 사람이 않아서 먹을 자리가 턱없이 부족하다는것!






서울디저트페어!

줄서서 기다리는 시간도 길었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복잡했당..

그리고 유모차를 갖고가는 부부라면 2층에서 1층내려갈때 내부 엘리베이터가 없어 불편할수 있다.~~~


그래서 밖으로 나와서 엘리베이터타고 다시 1층 출구로 입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음!!



양재at센터에서 열린 서울디저트페어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