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설 명절을 맞아 라운딩을 즐기러 방문한곳!

중부cc랍니다.

 

 

 

 

 

곤지암ic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최적의 접근성이네요~! ^^

서울에서도 경기도 권에서도 방문하기에 거리가 멀지 않네요~! %%

 

 

 

 

 

 

명절 연휴에도...겨울철이라고 해도...

골프라운딩을 즐기는 사람은 많네요!~!

 

겨울철 라운딩의 좋은점!

그린피가 아주 저렴하는것!

 

 

 

 

 

 

추가로 이날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았다는것!

겨울철에 영하의 기온만 아니라면 괜찮았네요~~~!!

선택이 좋았다는것! ㅎㅎ

 

 

 

 

 

 

한결 기온이 상승한 날씨라서 좋았지만

반대로 미세먼지가 야외 라운딩에 장애물이었네요 ㅜㅜ;;

미세먼지를 먹으면서 라운딩을 할수 밖에 없었다능...

 

 

 

 

 

 

중부cc는 겨울철이라지만

코스관리는 잘되어 있었답니다.

그린관리에만 좀더 신경 썼으면 하는 바램이...

 

 

 

 

 

 

전체적으로 무난한 느낌을 준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중부cc

여성분들이 느끼기에는 전장이 길다고 느껴질것 같네요~!

남자인 나도 홀이 좀 길다는 느낌을 받는 코스가 몇곳 있었거든요!

여성 레이디티에서도 거리가 만만치 않을듯..~

 

 

 

 

 

 

겨울이라 그린이 딱딱하다보니

그린에 올리는 것이 최우선으로 해야겠죠? ^^

 

 

 

 

 

 

전장이 길고 좌우는 넉넉하지 않다 보니

조금의 실수가 홀을 망칠수도 있답니다.

 

 

 

 

 

 

중부cc

겨울철 많이 춥지만 않다면

그렇게 나빠지 않았네요~~~

 

 

 

 

 

 

 

 

 

 

 

 

 

 

 

 

 

 

 

 

 

 

경기도 광주 곤지암에 위치한 중부cc에서

설날 연휴를 맞아 라운딩을 즐겨 봤네요~~~!!

 

다음주에도 좋은 골프장 라운딩할려구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