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벨루가와 펭귄을 눈앞에서 보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지난 크리스마스에 방문한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날이 날이다 보니 집밖에 나가면 개고생이란 말이 딱! 이었답니다.

 

 

 

 

 

 

 

 

날이 추워 차량으로 이동을 했는데요

주차가 정말 전쟁이었네요~!

움직이는 시간보다 주차하는데 대기하는 시간이 더 걸렸다는...

주차장이 아무리 크다해도 입구나 출구나 많지 않으니 

차량이 몰리면 어쩔수 없나보네요~! ㅡㅡ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니 부모의 마음으로 좋았네요~!

고생은 했지만 만족합니다.

 

 

 

 

 

 

 

 

특히나 눈앞에서 보는 돌고래 벨루가!

맨날 TV에서만 보다가 눈앞에서 보니 얼마나 좋아하고 신기해 하던지...^^

발이 떨어지지 않고 오랬동안 보았다는...~~ㅎㅎ

 

 

 

 

 

 

 

크리스마스라 사람도 많았지만...

크고 작은 행사도 많아서 볼거리도 많았네요~!

 

 

 

 

 

 

 

 

벨루가도 좋아하고 남극에서나 볼수있는 펭귄도...

물속에서는 슝슝...^^

뒤뚱뒤뚱 움직임이 귀여워서 좋아좋아..!!!

 

 

 

 

 

 

 

물속에서 만난 루돌프와 산타~!

 

 

 

 

 

 

 

 

 

 

 

 

 

 

 

 

 

 

 

 

 

 

 

 

 

 

 

 

 

 

 

 

 

수많은 물고기와 벨루가...그리고 펭귄까지!

예전에도 몇번  왔지만 매번 올때마다 좋아하는 울 아이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