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봐 더 쉬울수 있을까??? 황태채무침!

아내가 쉽게 만들던 레시피 포스팅으로 알려드려요^^

 

 

 

 

 

 

손쉽게 뚝딱뚝딱 만들던 황태채무침입니다.

매콤 달콤 고소한 맛이 손이 계속가는 맛이더라구요~~ ㅎㅎ

 

 

 

 

 

 

 

 

준비재료는 별거 없네요~!

황태채, 고추장, 올리고당

요 세가지만 있으면 된답니다^^

 

 

 

 

 

 

 

 

먼저 황태채를 불려주세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니 불리는건 금방되네요~ ^^

 

그리고 굵은 뼈를 제거해줍니다.

요 작업이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중요하답니다.

나중에 먹을때 입에 가시가 걸리면 안되니 제거가 중요해요~~~!!!

 

 

 

 

 

 

 

황태채 가시를 잘 제거하였다면

물기를 꽉 짜주세요~~^^

있는 힘껏! 꽉꽉~~ㅎ

 

 

 

 

 

 

 

 

그리고는 고추장을 넣어 잘 벼무려 줍니다.

빨깧게 골고루 잘 벼무려 주세요!!!!

 

 

 

 

 

 


 

 

고추장을 잘 바른 황태채를 후라이팬에 넣고 볶아줍니다.

중불로 5분정도 볶아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올리고당을 넣어주세요~!

올리고당은 100%프락토올리고당으로... ㅎㅎ

 

 

 

 

 

 

 

 

올리고당을 넣으니 윤기가 자르르...

황태채무침에서 반짝반짝 빛이 나는듯...ㅎㅎ

더 맛있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깨를 조금 뿌려주면 완성~!! ^

 

3가지 재료로 쉽게 만들어 봤습니다.

이보다 더 쉬울수 없을거 같은 황태채무침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