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아기 탯줄도장 셀프로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아빠가 직접 만들어 봤는데요...

결론적으로 어렵지 않네요!!!

엄마도, 아빠도 쉽게할수 있을듯...ㅎㅎ

 

 

 

 

 

 

 

 

온라인으로 구매한 도장입니다.

도장과 마게, 케이스까지 온라인으로 주문을 했구요~!

 

사진에 있는 두 용액을 썩어서 유리관에 탯줄을 넣어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먼저 두 용액을 썩어주세요~!

두 용액이 정확히 어떤 용액이인지는 알수 없네요~!

아무튼 적은 용액을 큰 용액쪽으로 넣어서 썩어주면 굳어진다고 합니다.

 

 

 

 

 

 

 

적은 양의 용액을큰 용액에 부어주세요~!

그리고는 흔들어서 섞어도 되고, 이쑤시게나 면봉등을 넣어 저어주어도 됩니다.

 

 

 

 

 

 

 

 

저는 이쑤시게로 힘차게 썩어주었답니다.

100회이상 저어준듯...ㅎㅎ

골고루 썩이게 해주어야 나중에 결과가 좋다고 하니

확실하게 썩어주는것이 좋습니다 ^^

 

그상태에서 1-2시간정도 방치해 두었습니다.

완전히 굳을려면 48시간 걸린다고 하니...

 

 

 

 

 

 

 

 

2시간후,

유리관에 탯줄을 넣고 그리고 용액을 넣어주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기포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스레 부어주어야 한다는것!

 

 

 

 

 

 

 

 

저도 잘 부었다고 했는데 탯줄사이로 기포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이쑤시게로 탯줄을 돌려가며 기포를 빼주었답니다.

 

 

 

 

 

 

 

유리관에 탯줄을 넣고, 용액을 넣고, 기포를 빼고...

그리고 이제 완전히 굳을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48시간 지나야 완전히 굳는다고 하네요^^

 

 

 

 

 

 

완성된 탯줄도장!

내 아기의 탯줄도장입니다.

뚜껑은 도금으로...좀 고급스러워 보이죠?~~

 

아빠가 직접 셀프로 탯줄을 넣어 만들어 봤습니다.

어려운것은 없습니다.

엄마도 쉽게 할수 있거든요^^

 

내 아이에게 좋은 선물이 될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