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트에서 구매한 모짜렐라 피자입니다.

 

 

 

 

이렇게 먹어보니 맛나네요~!

일반적으로 배달해서 먹는 피자 맛 만큼 맛나다고...

치즈가 많아 아내가 좋아하는 맛이네요 ^^

 

 

포장을 뜯으니 비닐에 싸여진 냉동 모짜렐라피자!!

 

 

 

오븐 200도에서 10-12분간 가열해주면 완성!!

이라고...

사용설명서에 잘 나와 있네요 ^^

 

 

오븐, 전자렌지, 그릴등 복합적으로 되는 전자레인지 입니다 ~! ^

 

 

 

 

전자레인지에 돌릴경우~~!

20분정도 실온에 놔둔후 3분간 데워주면 된다고 합니다 ^^

 

 

 

노릇노릇...

예쁘게 잘 구워졌네요~!

 

 

 

냉동 모짜렐라 피자도 이렇게 먹어보세요~!

먹기 좋게 잘라서 맛나게 먹어주기 거기에 콜라와 함께 먹으면 더 맛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