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서 쉽게 만들수 있는 볶음김치 만들기..

나는 이렇게 했다. ㅎㅎ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은듯...

지난번에 한번 만들어 본 경험이 있어 더 쉽고 빠르게 만들수 있었다..ㅎ

 

 

마트에서 구매한 생김치를 좀더 맛있게 먹어볼까 해서 만들게 된 볶음김치...^^

이전 처음에 만들때는 1시간정도 볶아주었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이렇게 하니 시간이 반이나 줄어들었네 .ㅎㅎ

 

준비재료는 잘 썰은 김치, 그리고 물, 식용유, 설탕...^^

 

 

후라이팬에 김치, 설탕, 물, 식용유를 넣고 센불에 볶아준다.

물을 넣어서 하니 끓여주는 느낌이다. ㅋㅋ

 

 

생각보다 설탕을 좀 많이 넣은듯...

이렇게 해야 더 고소하면서도 맛나는 볶음김치가 된다.

 

물이 줄어들 정도로 끓여주었다면 식용유를 더 넣어서 볶아주면 된다.

 

처음 만들때는 물이 쫄아들때마다 물을 넣어 주었다.

그래서 시간이 더 오래 걸렸지만

오늘은 물은 넣지 않고 식용유를 넣어서 볶아주었다는것... ㅎ

 

 

생김치가 볶음김치가 되는가보다.

김치의 숨이 팍팍 줄어들었다는것이 보이네 ..ㅋ

 

계속 뒤집어 주면서 볶아주면 되네..^^

볶음 김치가 완성되는 순간..^^

10번은 뒤집어 주면서 볶아주었더니...

30분전도 걸린듯 하다.~!

 

 

달콤 매콤한 볶음김치 완성..~!

어렵지 않네..

손쉽게 만들수 있어서 좋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