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위를 이기는 나만의 방법 ^^

 

매섭게 추워진 겨울입니다.

 

강추위와

칼바람을 이겨낼수 있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나만의 방법을 소개해봅니다~!

 

 

 

* 수면양말과 수면잠옷

 

조금 기온이 떨어졌다 싶어서

수면 양말과 수면잠옷을

챙기게 되었네요~!

 

편안한 수면에는

배가 따뜻해야 한다는 말이 있어

보온 핫팩도 ㅎㅎ

 

 

 

 

* 독감예방주사

 

겨울이 오기전 미리 예방접종을

했습니다.

 

내복도 미리 미리..ㅎㅎ

아직

독감예방주사를 맞지 않은 분도

지금 맞아도 늦이 않으니

병원에 문의하셔서

독감예방 접종 받으세요 ^^

 

 

 

* 핫팩 & 보온병

 

추위를 많이 타는 분에게는

 필수품인 핫팩!

 

얇은 옷을 많이 껴입고

핫팩과 함께 외출합니다.

 

작은 보온병에

따뜻한 물을 담아서 다니면

한겨울 추위도 문제 없어요 ~!

 

 

 

* 목도리

 

목이 따뜻해야

겨울감기에 걸리지 않는다고 해요~!

 

외출시 목티셔츠나

목도리는 필수인듯...

 

차가워진 손을

자주 비벼주면 열도나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어

금새 따뜻해지죠 ㅎㅎ

 

 

 

* 난방텐트

 

여름철 모기장 텐트처럼

겨울철 난방텐트!

 

캠핑의 텐트가 아니라

나만의 공간에

겨울에 따듯한 온기를 만들어주어

아늑하니 좋습니다.

 

위풍없이 난방텐트 안에서

 겨울을 나는 방법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

 

 

 

* 붕어빵, 군고구마

 

겨울에만 먹을수 있는

따스한 음식!

 

외출시 허기진 배를

잠시나마 녹여주고

채워줄수 있는

따듯한 겨울 음식이죠!

 

 

 

* 반신욕과 족욕!

 

여름철 매일 하던

샤워대신에

겨울에는 혈액순환을 위해서

족욕을 자주 한답니다.

 

가끔 반신욕도 하기도 하구요~!

 

반신욕과 족욕만으로도

충분히 개운해지고

피곤함이 싹 날아자죠^^

 

 

 

* 레몬차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차!

물1리터에

레몬1개의 즙을 넣어주면 끝!

 

외출시 보온병에 넣어

수시로 먹어주니

몸이 따뜻해지고 감기 예방

좋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