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여주 오리구이 맛집 - 휴양촌

조실장0 2017. 6. 8. 12:41
반응형

여주 오리구이 맛집 - 휴양촌

 

 

금강cc 방문후

여주 주변 맛집을 찾던중에 방문한곳

 휴양촌!

 

원가 상승으로

메뉴에서 보던것보다 + 5천원 이네요~!

 

 

 

 

오리 한마리 만으로도

성인 4명이도

충분이 먹을수 있는

푸짐한 양이네요~!

 

 

 

 

고기를

얼리지 않아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우렁된장 + 신선한 채소쌈과 함께

 

쌈을 싸서 먹으니

쵝오! ㅎㅎ 

 

 

 

오리고기를

먹고 오리죽까지.. ㅎㅎ

배터지도록 먹을수 있는 양이네요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수 있는 휴양촌

최고의 선택인듯...

 

여주아울렛에서도

멀지 않은 곳이라

아울렛을 가거나 여주방문시 자주 생각날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