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박2일 패키지 골프여행

용평버치힐골프클럽 라운딩

 

 

 

 

패키지 여행으로 유명하곳이더군요~!

1박 2일간 저렴한 가격으로

라운딩을 할수 있어요 ^^

 

 

 

 

용평골프클럽중에서

버치힐골프클럽 라운딩후기입니다.^^

 

 

 

 

용평gc와 버치힐gc는

바로 옆에 붙어 있는 골프장으로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곳이듯 하네요~!

 

 

 

패키지 여행상품으로

저렴하게 라운딩했어요

 

1박2일 용평gc+버치힐gc(36홀 라운딩)

숙박과 아침조식까지

 

 

 

 

1인당 22만원대에 라운딩했답니다.

엄청 저렴하죠? ^^

 

지난주 일요일,월요일 이틀간

라운딩했어요

 

 

 

 

첫날은 용평gc에서

둘째날은 버치힐gc에서

 

 

 

 

완전한

푸른잔디에서의 라운딩을 아니었지만

날씨가 많이 풀린 요즘

라운딩하기 너무 좋은 날씨네요~!

 

 

 

 

전반 라운딩후

따끈한 오뎅과 막걸리 한사발~!

 

 

 

 

날씨는 전날보다 흐린 날씨~!

 

하지만 흐린 날씨로

피부자극이 적어

라운딩하기 더 좋죠 ㅎㅎ

 

 

 

 

저렴한 가격때문에 오해하지는 마세요

 

페어웨이, 그린 관리가 잘 되어있는 곳입니다.

일반 골프장과 다를바 없네요

 

캐디언니들도 친절하구요

 

 

 

 

전체적으로

라운딩으로 골프장이 무난합니다.

 

 

 

 

간혹

페어웨이 굴곡이 심해서

스탠딩하기 까다롭기도 하지만,

그린은 무난합니다.

 

 

 

 

라운딩이 끝날때쯤 되니

햇볕이 들기 시작하네요^^

 

 

 

 

1박2일 골프 패키지 여행

버치힐gc에서 골프라운딩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