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몰리지왕꼼장어를 아시나요?

 

 

숨은 꼼장어 맛집으로 한번 소개하볼까 합니다^^

국내산 장어는 아닌듯...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수 있네요~

 

 

 

 

장어가 아니고 꼼장어!

크기가 커서 장어와 비교를 해봐도 손색이 없을듯...

왕꼼장어 맛을 보고 싶다면

몰리지왕꼼장어로 가보세요 ^^

 

위치는 구리돌다리사거리에 위치합니다.~!

 

 

 

 

국내산은 이렇게 큰 왕꼼장어는 없답니다.

저 멀리 뉴질랜드에서 온 왕꼼장어군요~!

외국산이라 장어의 크기부터 왕이네요 ^^

 

 

 

 

일반 꼼장어, 장어보다도

가격에 큰 부담없습니다 ^^

 

 

 

 

잘익은 꼼장어속에 하얀 연골같은게 쭉 삐져나와도 맛이 좋네요 ^^

비리거나 느끼하지 않고 소금에 쌀짝 찍어 먹어보면 고소하맛이 좋답니다.

 

 

 

 

왜 꼼장어가 좋은지 그효능도 자세하게 알려주넹

물론 모든것을 그대로 믿는것은 아니지만...

스테미너 음식인지 먹고나니 힘이나는듯 합니다.^^

 

 

 

 

처음 봤을때의 비쥬얼은 장어를 연상하게 하는 크기...

맛은 꼼장어 맛이구요 ㅎㅎ

가격대비 크기도 커서 푸짐하게 먹을수 있네요~!

 

 

 

 

노릇노릇하게 숫불에 구워지는 왕꼼장어~!

소주한잔에 꼼장어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듯합니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요기

몰리지왕꼼장어~!

 

전체적으로 가게분위기도 조용하게 먹을수 있어 더 좋네요~!

꼼장어를 좋아한다면 후회하지 않을듯..

강추해봅니다.^^

 

 

 

 

사진은 올해 1월에 방문한 사진이라

지금은 가격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꼼장어를 먹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소금구이가 더 맛있네요.

 

 

 

꼼장어를 먹고 배가불러오는 찰나

돼지껍데기를 주는 사장님의 써비스~!

 

몰리지왕꼼장어 배터지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