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소한 맛이 좋은 새우버터구이 만들기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은 새우버터구이!


새우를 삶아서 그냥먹기에는 아쉽고, 쉽게 만들수 없을까 해서 알아본 방법!

새우버터구이 랍니다.^^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맛!

재료도 간단하고, 달콤고소한 맛을 내는 버터가

더 입맛을 당기게 하네요^^





준비재료:

새우, 버터, 맛술, 다진마늘, 양파, 고추




제일먼저 새우껍질 벗기세요~!

삶아둔 새우를 다시 맛있게 먹기 위해 껍질을 벗겨 굽기 준비완료~!



어떠한 간도 필요없이 있는 그대로...^^





제일먼저 후라이팬에 버터를 넣고 불을 켭니다.

버터가 녹으면 다진 마늘을 넣어서 마늘을 살짝 익혀주세요^^





새우를 그냥 넣으면 속에 양념이 잘 스며들지 않아서...

가로로 반으로 잘라서 후라이팬에 넣어주세요~!

불은 약한불로 해주세요~!





맛술, 양파, 좀 매콤한 맛을 원한다면 잘게썬 고추도 투하~!

양념만 제대로 스며드면 완성입니다^^


맛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새우버터구이 ㅎㅎ





새우가 5마리 정도 밖에 없어서 많은 양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만들어서 술안주로 딱! 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