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둔내민속촌 식당을 소개합니다.

여러블로그에 소개되었지만 저또한 맛집을 알고 이제 소개 합니다.

둔내민속촌 식당을 방문한것은 작년 가을철이었지만 이제야 올리네요 ㅎ ㅎ

곤드레 나물밥하고 감자전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고즈넉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맛있는 식사까지

편한하고 맛있는 밥을 먹었네요 ^ ^

강원도 횡성을 가보신다면 한번가볼만한 맛집입니다.

 

요거는 메뉴판

 

 

메뉴판에 곤드레나물밥을 비롯해서

더덕구이, 닭백숙, 닭도리탕, 두부전골등 여러가지를 맛볼수 있네요.

 

식당안에 있는 도자기 한컷 ㅎ ㅎ

 

요거는 축음기인가?

 

요거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식당내

 

 

감자전에요 ^ ^

 

먹음직한 감자전

 

메인메뉴인 곤드레나물밥과 청국장찌게

 

둔내민속촌 식당 주변 전경

 

 

 

 

둔내민속촌 식당뒤 모습

 

 

 

둔내민속촌 식당뒤 주차장/리뷰,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