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14.03.17) 휴일을 맞아 개관을 한 구리시멀티스포츠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저도 수영을 시작한지는 1년이 넘었네요 ㅎ ㅎ

구리시에도 수영장이 두곳이 있지만 새로 개관한 멀티스포츠센터를 구경하기위해 겸사겸사 갔습니다.

 

자유수영시간은 아래 보는것처럼 토요일과 휴일에 4번의 시간으로 나뉘어져 수영을 할수 있네요

저도 오후 1시 30분 타임에 맞춰 방문

새건물이라 그런지 깔끔한게 좋았지만 몇군데 아직은 공사가 덜끝나서 공사중인곳도 있었어요.

2층의 볼링장에도 깔끔하고 스크린도 최신식에 사람들도 많아서 북적북적이더라구요.

스쿼시 장도 있는데 아직 이용하는 모습은 볼수 없었어요..

 

수영장에도 25m는 초급수영하는 사람들로 많네요

트히 어린 아이들과 함께 가족들이 많았구요

50m는 중,고급반의 수영을 하시는 분들 위주로 사람들이 많네요

25m만 하다가 50m를 할려고 하니 많이 힘들었어요.

 

수영장 물은 최신설비시설을 갖추어진 만큼 약품냄새가 없구 깨끗해서 좋았어요

종종 주말을 맞아 이용하고 볼링장도 이용을 해봐야 겠네요

 

 

 

 

<이미지 출처: 구리시 멀티스포츠센터/수영,볼링,스쿼시,스포츠,리뷰>

 

반응형